■한효주·2AM, CF 데이트 현장

우리도 25주년까지!
배우 한효주와 그룹 2AM이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토종 진 브랜드 잠뱅이 광고에서 그동안 보여준 풋풋한 이미지를 벗었다. 카메라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스태프의 찬사를 자아냈다. 한효주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오른쪽 앞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숏커트로 섹시한 면모를 드러냈고, 2AM 역시 한효주의 허리에 자연스레 손을 얹고 남성미를 과시했다. 이들의 광고 촬영 현장을 스포츠한국이 엿봤다.

# 우리도 25주년까지!

한효주(가운데)와 2AM이 잠뱅이의 2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5th'라고 새겨진 티셔츠를 입었다. 1985년 생긴 토종 진 브랜드이지만 지난해 뉴욕에까지 진출하는 등 괄목할 성장을 거뒀다. 한효주와 2AM은 축하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들어보이며 밝게 웃었다.

# 브아걸 아닌, 효주에요

지난해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유행시킨 '시건방춤'이 생각나는 포즈다. 한효주는 고개를 한껏 들어올리고 시선을 내려다본 채 팔짱을 낀 포즈를 취했다. 한효주를 둘러싼 2AM은 각각 자신만의 느낌을 담아 꿈꾸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브아걸 아닌, 효주에요(1)
# 엣지 있나요?

한효주가 촬영 틈틈이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했다. 사진을 바라보는 표정이 진지하기만 하다. 지난해 SBS 에서 보여줬던 청순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인상적이다.

# 바지가 너무 커요

한효주가 촬영 중간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옷매무새를 만지고 있다. 청바지의 허리 부분이 커 즉석에서 줄이고 있다. 쭉 뻗은 긴 팔이 마치 촬영을 진행하는 듯 절도 있다.

# '깝권'도 풋풋하죠?

브아걸 아닌, 효주에요(2)
2AM의 조권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코믹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진지한 면모를 과시했다. 한효주 이창민과 함께 뿔테 안경을 쓴 조권(사진5-1의 왼쪽)은 마치 아이비 리그 학생처럼 보인다. 이창민은 평소 착용하던 안경을 벗어 던지고(사진5-2의 왼쪽) 한효주 슬옹과 함께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 스키니 효주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눈매가 매섭기까지 하다. 한효주는 체크무늬 셔츠에 스키니한 레깅스를 입고 킬힐을 신었다. '한효주 맞아?'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다.

# 사인은 즐거워

스타라는 사실을 실감하는 순간 중 하나. 바로 사인을 할 때다. 한효주와 조권이 티셔츠에 자신의 이름을 사인했다.

엣지 있나요?
# 화기애애

비슷한 또래들이 모인 촬영장이기 때문일까. 촬영 사이 사이 이들은 농담을 주고 받으며 웃음을 그치지 않았다. 슬옹(가운데)의 말에 한효주(오른쪽)이 파안대소했다.

# 광고에서 만나요

숱한 카메라 플래시 끝에 선택된 광고컷들. 흰 털모자를 쓴 한효주의 꿈꾸는 듯한 눈빛과, 터프하게 재킷을 잡아 뜯는 조권의 모습이 낯설지만 매력적이다.


남자들 품에 안긴 섹시 카리스마 여인! 효주 맞아?
'FA 최대어' 한효주 몸값이… 상상초월이네!
한효주 "드라마 '추노' 출연 고사 사실은…"
이승기 "효주씨와 키스는 사실…" 고백
한효주, 배우겸 사업가와 열애! 이런일도…
찬란한 상종가 한효주 vs 담배 망신살 한예린

'깝권'도 풋풋하죠?(사진5-1)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추태까지…
[스타들의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 불륜·뒤끝·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결혼 생활] 그들만의 은밀한 침실속 부부생활까지…
[연예계 숨겨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이슈 추적해보니…] 전체보기

▶▶▶ 인기 연재·칼럼 ◀◀◀
맛있는 色수다은밀한 성생활 '性남性녀'성관계 혁명?황제의 정력제?
식색성야(食色性也)사주풀이무속세상늑대의 속마음성형 이야기

[어디서든 찰칵!찰칵! 스타들 이런 모습도… EXCLUSIVE] 전체기사 보기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사진 5-2
스키니 효주
사인은 즐거워(1)
사인은 즐거워(2)
광고에서 만나요(1)
광고에서 만나요(2)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