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한선화 '청춘불패' 촬영기

그룹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가 고정으로 출연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에서 주요멤버로 자리매김했다. 자신의 '미모 변천사 그래프'를 공개하고, 방송에서 거짓 없이 말하는 모습에 시청자는 후한 점수를 주고 있다. '예능 초짜'인 그가 각종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점령하고 뜨거운 응원을 받는 이유다.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는 한선화의 촬영기를 엿봤다.

# 저예요 '백치 선화'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가 '선화의 24시 셀카'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 촬영을 해보고 있다. 화장기 없는 '민낯'이지만 뽀얗고 흰 피부가 반짝거리며 빛난다. 한선화는 에 출연하는 'G7'(나르샤 유리 써니 효민 구하라 김현아 한선화)의 멤버다. '몸빼' 바지와 촌스러운 셔츠를 입기 전의 모습은 '아이들 그룹'답게 예쁘다.

# 왕 언니들을 소개합니다.

한선화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와 개그우먼 김신영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나르샤는 '성인돌'이란 애칭답게 어른스럽게 선화를 아껴주는 사람이다. 김신영은 한선화의 헛점을 매우 잘 알고 있는 듯. 최근 한선화의 별명이 된'백치선화'를 탄생시킨 중심 인물이다.

# 태우 오라버니예요.

한선화가 '제대돌' 김태우와 셀카를 찍고 있다. 김태우는 에서'G7' 멤버의 든든한 오빠 역할을 하고 있다. 김태우의 모자에 쓰여있는 '곰므파탈'은 김태우의 매력을 가장 잘 설명한 단어다.

# 생얼도 아름답다

카라의 구하라와 나르샤 효민 선화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무대 위 화려한 조명과 메이크업이 없어도 반짝반짝 빛나는 이들이다. 민낯에 헐렁한'몸빼'바지 그리고 캐릭터 모자 등을 쓰고 있는 멤버들. 이슬만 먹고 사는 공주님인줄 알았더니~

# 맛있는 식사시간

'G7' 멤버들과 스태프가 맛있는 점심 식사를 마친 후 한가로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제대돌' 김태우는 벽에 등을 붙이고 휴식을 취하지만 여자 멤버들은 뭐가 신나는지 잠시도 가만히 있질 않는다. 선화는 " 촬영을 시작하고 3kg이나 체중이 늘었어요. 전 농촌 체질인가 봐요"라고 말했다.

# 데이트 중?

선화가 다정하게 휴식을 취하는 효민과 태우를 적발했다. 두 사람은 만사가 귀찮다는 듯 힘 없이 손가락으로 'V'자를 그렸다.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는 '막강체력'김태우의 고단해 하는 모습이다.

# 선화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 시간

가 선화에게 준 다양한 선물 중 가장 이색적인 선물은 '식탐'이다. 선화는 를 만나기 전에는 마른 체형을 가진 여린 소녀였을 뿐이다. 를 만난 후, 그는 생존을 위해 음식을 탐하기 시작했다. 지금은 간식에 목숨을 거는 독특한 소녀가 됐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