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심야 충돌 현장' 송파구 쇼핑몰 통로
KBS 드라마 촬영장에서 발생한 '심야 충돌'은 결국 우발적으로 발생한 단순 폭행사건으로 결론났다.

자칫 묻혀질 뻔한 폭행 사건은 지난해 스포츠한국의 단독 보도(2009년12월17일자 1면 기사 참조)로 수면 위로 올라왔다. 이 사건에 조직폭력배까지 동원됐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심층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수사 시작 한 달 만에 공식 브리핑을 갖고 수사를 종결했다.

19일 오전 경찰 브리핑에 따르면 강병규는 지난해 12월 의 제작사 정태원 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왜 내가 이병헌 옛 애인의 배후라고 소문을 퍼뜨리고 다니냐'며 항의했다. 이 과정에서 제작사의 측근인 전모씨와 시비가 붙은 강병규는 12월14일 촬영현장에 찾아갔다.

운전기사 오모씨와 함께 온 강병규는 현장에서 전씨를 비롯해 그의 지인인 좌모씨, 김모씨 등과 말다툼 끝에 싸움을 벌였다. 하지만 경찰 조사 결과 사건 관련자 중 실제로 폭력조직과 연계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강병규가 폭행 당한 후 현장으로 온 지인 장모씨에 대해 "강병규가 먼저 전화를 걸어 부른 것이 아니라 '보복폭행'이라 어렵고 본인도 폭행을 당했다"며 강병규를 불구속 입건한 이유를 밝혔다.

경찰은 폭행에 가담한 운전기사 오씨와 제작진의 지인인 김씨 등 2명도 불구속 입건했다. 싸움을 주도한 좌씨와 장씨 등 2명에 대해서는 사전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18일 좌씨에 대한 영장 신청을 기각했다. 현재 중국에 체류 중인 장씨는 다음 주에 귀국해 영장실질심사를 받을 계획이다.


'아이리스' 일본서도 법적 분쟁… 대체 왜?
'아이리스' 황금시간대 포진… 대대적 광고까지
결말 다른 '아이리스' 극장판, 저격범 정체가…
日 돌연 '아이리스 때리기' 왜? 이병헌 분통!
김혜진 "사실 김태희보다…" 실제나이 고백
경찰 조사로 본 '아이리스' 심야 충돌 사건
이병헌과 열애설 김태희 "내가 사랑한 남자는…"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추태까지…
[스타들의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 불륜·뒤끝·헐뜯기 행각도…
[스타들의 결혼 생활] 그들만의 은밀한 침실속 부부생활까지…
[연예계 숨겨진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예계 이슈 추적해보니…] 전체보기

▶▶▶ 인기 연재·칼럼 ◀◀◀
맛있는 色수다은밀한 성생활 '性남性녀'성관계 혁명?황제의 정력제?
식색성야(食色性也)사주풀이무속세상늑대의 속마음성형 이야기

[병헌-前여친 공방 전체기사] 증거사진? 철저히 농락? 잠자리, 그리고 배후설 K는…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