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진영의 사망으로 연예계가 깊은 슬픔에 잠겼다.

지난해 9월 위암 발병 사실을 알게 된 장진영은 1년여 남짓 생을 더 이어오다 결국 1일 세상을 떠났다.

장진영은 지난해 9월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위암 발병 사실을 알게 됐다. 당시 장진영은 위암 3기 정도의 위중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장진영은 서울의 한 종합병원에 입원해 항암치료를 시작했다.

장진영은 당시 소속사인 예당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하고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응원해 주시는 많은 목소리에 힘이 난다.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의 신의를 저버리지 않도록 강한 의지로 반드시 극복 할 것이다.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뵐 수 있도록 열심히 치료에 임하겠다"고 강한 의지의 말을 전했다.

이어 지난해 11월 한 방송 프로그램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한방치료의 도움으로 병세가 호전됐다"며 밝은 목소리를 들려줘 팬들을 안심하게 하기도 했다. 또 지난 5월에는 고향인 전라북도 전주에서 지인들과 함께 가수 김건모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며 회복을 알렸다.

그 가운데 연상의 사업가 김모씨와의 열애 소식도 전해졌다. 위암 발견 전인 지난해 중순 지인의 소개로 장진영을 만난 김 씨는 장진영이 위암 선고를 받고 병원 치료를 받을 때도 그녀의 곁을 지키며 순애보를 보여줬다.

장진영은 소속사를 통해 연인에 대해 "많이 지치고 힘들어 주저 앉고 싶었을 때 가장 가까운 곳에서 큰 힘이 되어주면서 다시 일어 설 수 있는 용기를 심어준 사람"이라고 전하며 "나로 인해 그 사람이 힘들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별을 결심했던 적도 있었지만 모든 것을 감수하고 사랑으로 보듬어 준 그 사람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장진영은 열애설이 불거질 당시 미국에서 요양을 하고 있었다. 지난달 초 한국에 돌아온 장진영은 최근 병세가 악화돼 서울 시내 한 종합병원에 입원했다. 그러나 결국 병마를 이기지 못하고 1일 저 세상으로 떠났다.


스타화보 모바일 다운로드 받기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스타들 결혼 생활] 스타들의 은밀한 부부생활까지…
[스타들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과 눈물들이…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비화
[연예계 사건 사고] 아차차! 아찔하게 이런 일들까지…
[장자연 사태] 성접대·마약성관계·서세원 불똥·이미숙 송선미까지…

<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