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비율을 찾아라!
드라마·화보 속 비키니 열전

# 글 싣는 순서
1편/ 비키니의 뜨거운 폭격
2편/ 세기의 황금비율, 여자편
3편/ 세기의 황금비율, 남자편
4편/ 마성의 꽃중년

드라마나 화보 속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비키니걸은 누가 있을까. 빼어난 비키니 몸매로 시선을 고정시켰던 스타들을 알아봤다.

가수 겸 사업가 김준희는 다양한 화보 속에서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다. 김준희는 본인 같은 몸매를 위해선 균형잡힌 식사와 운동이 병행되야 한다는 것을 다이어트 책 에서도 소개한 바 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의 에이미는 최근 비키니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볼륨감 있는 가슴과 배에 새겨진 복근으로 얼굴과 사뭇 다른 섹시한 인상을 풍겼다. 가수 서인영은 도발적인 비키니 자태로 주목을 받았던 케이스. 그는 구릿빛 몸매에 뇌쇄적인 눈빛의 비키니 화보로 떠오르는 패셔니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황신혜는 한 화보에서 ‘나이를 잊은 탄력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40대임에도 불구 가슴과 골반이 적당히 볼륨감 있고 근육이 붙어있어 건강미가 흘러넘쳤다. 중견배우 오연수 역시 MBC드라마 에서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됐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에 많은 시청자가 감탄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는 최근 KBS 2TV드라마 에서 매혹적인 비키니 몸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배우 차예련은 SBS 드라마 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백옥 같은 피부에 군살 하나 없는 날씬한 몸매로 부러움의 대상이 됐다.

올 여름 최고의 비키니걸로 뽑힌 이효리는 스타 화보 속에서도 단연 빛을 발한다. 이효리는 올해 한 패션지의 화보를 통해 육감적이고 도발적인 S라인 몸매를 뽐냈다. 이효리는 힙업된 허벅지선, 당당한 제스처로 어디 하나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함을 과시했다.

[비키니의 뜨거운 폭격] 이효리·한채영·김혜수·현영·이하늬…
[비키니의 뜨거운 폭격] 이효리 환상자태 따라잡기

황금비율 설문 참가자
그랜드 성형외과 유상욱 대표원장, 김태규, 박재희, 서일범, 심재선, 오민, 임영민, 장철호, 차명규 원장, 연세제이클리닉 주재훈 원장, 전주쉬즈클리닉 김영덕 원장, 청박메디미클리닉 유박영 원장, 아이라인 성형외과 임재호 원장, 압구정 코아지앤미클리닉 윤창본 원장, 스타엠 성형외과 피부과 민영기 원장,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위드성형외과 김지혁 원장, 화접몽한의원 이종원 원장, 굿라인 성형외과 최덕호 원장, 스타일리스트 임송주, 전진오, 정수연, 김지혜, 박영화, 탑라인 클리닉 오성훈 원장, 가가성형외과 박동만 원장, 박성철 원장, 예성형외과 배원배 원장, 아이미성형외과 정인선 원장, 힙헤어 아크 원장, 룩커뮤니케이션즈 황보수영 대표, 아임피부과 임하성 원장, 세인트포성형외과 황지훈 원장, 바른체한의원 김강식 원장, 압구정 에비뉴성형외과 이백권 원장, 이로미스 피부과 박종민 원장, 더와이즈황병원 서동훈 과장, 메이크업아티스트 이경은, 헤어디자이너 임진옥, 홍지선, 청담 주니스 성형외과 최준형, 송훈 원장 ,이상미 부장 광고사 AE 윤주형, 패션칼럼니스트 유은영, 서울 성형외과 유재호, 스포츠한국 기자 문미영 최승혜 강은영 안진용(이상 50명)


스타화보 모바일 다운로드 받기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스타들 결혼 생활] 스타들의 은밀한 부부생활까지…
[스타들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과 눈물들이…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비화
[연예계 사건 사고] 아차차! 아찔하게 이런 일들까지…
[장자연 사태] 성접대·마약성관계·서세원 불똥·이미숙 송선미까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