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박수진 '태양을 삼켜라' 의상 직접 공수

배우 전광렬의 명품 연기 뒤에는 '내조의 여왕'이 있었다.

전광렬이 SBS 수목 미니시리즈 에서 보이는 수 천 만원 대 명품 의상은 그의 아내이자 스타일리스트인 박수진의 노력으로 탄생된 것이다.

전광렬은 에서 냉철한 사업가인 장민호 역을 맡았다. 전광렬은 극중 40억 원 상당에 대 저택에 살고 있다. 그는 캐릭터에 맞게 최고급 액세서리와 고가의 의상을 입고 출연한다.

제작관계자에 따르면 전광렬이 입는 의상의 회당 비용을 현금으로 환산하면 3,000여 만원에 달한다. 전광렬의 아내 박수진은 남편을 위해 매일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의상과 액세서리를 나르고 있다.

이 관계자는 "전광렬이 입고 나오는 옷은 돌체앤가바나 랑방 지방시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 제품이다. 셔츠 가격만도 70만원 선이다. 카우스 버튼, 보타이, 넥타이, 벨트 구두 도 모두 최고급이다. 전광렬의 아내는 이 모든 액세서리를 공수해 와 남편을 꾸며준다. 어울리는 소품과 의상을 찾지 못할 때는 직접 의류를 디자인해 제작하는 것으로 안다. 진정한 내조의 여왕이다"고 밝혔다.

전광렬은 아내의 내조 덕분에 시청자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화려한 재벌 캐릭터를 100% 완성하기 위한 전광렬의 철두철미한 노력이 엿보인다" "명품 연기에 명품 스타일이다. 전광렬의 모습을 보기 위해 드라마를 본다"며 응원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박수진씨는 "남편의 체형을 잘 알고 있어 직접 만드는 편이 편하다.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수진은 9월 호주 쥬얼리 브랜드 '나조(Najo)'를 론칭하고 사업가로 변신한다.


스타화보 모바일 다운로드 받기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스타들 결혼 생활] 스타들의 은밀한 부부생활까지…
[스타들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과 눈물들이…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비화
[연예계 사건 사고] 아차차! 아찔하게 이런 일들까지…
[장자연 사태] 성접대·마약성관계·서세원 불똥·이미숙 송선미까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