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주연 낙점
'팜므파탈' 매력 선사

배우 소이현이 팜므파탈의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 극장에 컴백한다.

소이현은 SBS 특별기획 드라마 (극본 최완규ㆍ연출 유철용)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SBS 드라마국 고위 관계자는 "소이현이 유미란 역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유미란은 모든 능력을 완벽하게 갖춘 여인이다. 소이현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는 SBS 24부작 특별기획 드라마로 2003년 화제가 된 드라마 의 유철용-최완규 콤비가 뭉친 드라마다. 지성과 성유리 이완이 지난 해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을 시작했다.

소이현이 맡은 유미란은 극중 지성을 도와 그의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여성으로 외모와 능력 지성미 등 모든 게 완벽한 여인이다. 소이현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를 벗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인으로 변신한다.

이 관계자는 "소이현이 그 동안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긴 것이다. 소이현은 이미 뛰어난 연기력이 검증된 배우다. 소이현이 표현할 유미란에 모습에 제작진이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는 서귀포시 출신 젊은이들이 서귀포시를 세계적 도시로 발전시키는 과정을 선보이는 드라마로 6월 중순 방송된다.


[스타들 결혼 생활] 스타들의 은밀한 부부생활까지…
[스타들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과 눈물들이…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비화
[연예계 사건 사고] 아차차! 아찔하게 이런 일이…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장자연 사태] 성접대·마약성관계·서세원 불똥·이미숙 송선미까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