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이인일 뿐, 소송 불사하겠다'

마약 연루 의혹을 받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 A씨가 억울한 입장을 밝혔다.

A씨의 소속사측은 "A씨가 거론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러나 마약 혐의자 가운데 A씨와 동명이인의 일반인인 것으로 알고 있다. A씨에게 사실무근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전혀 사실이 아닌 것이 유포될 시에는 근원지를 찾아 소송도 불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A씨는 29일 일부 매체에서 "KBS 에 출연했던 A씨가 마약 투약혐의를 받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곤욕을 치렀다. A씨는 이날 몇몇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오전 내내 인기 검색어 1위에 랭크돼 이목이 집중됐다.

A씨는 마약을 밀반입해 투약한 혐의(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로 입건된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 등과 친분이 있던 관계여서 이 같은 의혹을 받은 것으로 관측된다. A씨는 하룻 동안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걸려오는 확인 전화에 일일이 대응하며 '사실무근'임을 전하고 있을 정도다.

경찰은 지난 26일 배우 윤설희를 예학영과 같은 혐의로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은 이들 외에도 연예인 2,3명을 포함해 최소 10여 명 이상이 서울 강남과 신촌 부근의 클럽에서 케타민과 엑시터시 등을 복용한 사실을 확인해 조사 중이다.

일각에서는 이번 사건에 연루된 배우 주지훈과 비교될만큼 유명 스타도 연루된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연예계 사건 사고] 아차차! 아찔하게 이런 일이…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스타들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과 눈물들이…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비화
[장자연 사태] 성접대·마약성관계·서세원 불똥·이미숙 송선미까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