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전진 선배요? 제 이상형은 아니에요. 안심하세요." 이시영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전진과 가상부부로 출연 중이다. 신화 팬들에게도 관심을 받으면서 전진에 대한 질문도 많이 받는다. 이시영은 쌍꺼풀이 없는 눈매에 수수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사진=김지곤기자 jgkim@sportshankook.co.kr
성형·나이 고백 이시영 끝내 눈물 '뚝뚝'
짐 던것처럼 홀가분! 지금부터 100% 내모습… '우결'서 '있는 그대로의 나' 보여줄래

사진=김지곤 기자 jgkim@sportshankook.co.kr
강은영 기자 kiss@sportshankook.co.kr
"성형, 나이 고백 이후 악플로 상처받지 않았다면 거짓말이죠."

신예 이시영(27)은 끝내 눈물을 보였다. 차분하게 상황을 이야기해 가던 그의 눈가가 촉촉히 젖어들더니 끝내 눈물을 떨궜다. 이시영은 최근 성형한 사실과 나이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그의 과거 사진이 인터넷에 나돌면서 악의적인 댓글은 또 한번 상처를 받았다.

"옛날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온 것을 봤어요. 사진 속의 모습보다 그런 사진들이 인터넷에 떠돌아 다닌다는 게 더 충격이었어요. 늦게 (연기를) 시작해서 더 열망이 컸던 만큼 (악플을 보고) 실망도 컸나봐요(눈물을 훔치며). 그런 사진들에 속상하기도 해요. 적나라하게 악플을 남기시는 분들에 상처도 받고요. 하지만 악플에 신경쓰기 보다는 제 연기에 대해 스스로 고민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이시영은 20대 후반의 늦은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했다. 4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치면서 데뷔도 늦어졌다. 지난해 케이블 채널 슈퍼액션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에 이어 KBS 2TV 드라마 <바람의 나라>,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특히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로 주목받더니 곧바로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합류했다. 이시영은 최근 각종 매체와 인터뷰를 하면서 성형 사실과 나이를 당당하게 공개해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모든 것을 털어놓고 나서 너무 좋아요. 마음이 시원할 정도에요. 솔직하게 고백하고 안 좋게 보시는 분들도 있지만 제 스스로는 편안해요. 이런 마음으로 연기는 물론이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100%의 실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나이도 밝혔던 거고요."

이시영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는 첫 출연했다.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전진보다 긴장하지 않는 모습을 일관해 더욱 이슈가 됐다.

첫 출연에 재즈 댄스 실력을 살짝 공개한데 이어 피규어와 프라모델을 취미로 가진 '독특한' 캐릭터도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이 소유한 모형 로봇인 '당가도A'는 방송 당일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할 정도였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제가 살고 있는 집에서 촬영했어요. 제 집이라서 그런지 더 편안하게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또 놀란 것은 방송을 보신 분들이 제가 갖고 있는 피규어나 프라모델을 보시고 인터넷에 더욱 구체적인 설명을 남기셨더라고요. 방송을 통해 피규어나 프라모델들을 알리게 돼 더 좋았어요."

이시영은 서구적인 외모에 도도한 이미지와는 달리 소탈하다. 밖에서 쇼핑하는 것보다 집에서 자신의 취미를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한다.

유일하게 다니는 곳은 서울 강남의 재즈댄스 학원 뿐이다. 2년 동안 배운 댄스는 이제 전문가 못지 않다. 방송 활동을 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도 재즈 댄스 동작 한 번이면 풀린다. 방송에서 춤 솜씨를 선보일 날도 멀지 않았다.



▶▶▶ 스타성형 관련기사 ◀◀◀
▶ 길건 "가슴성형? 유방에 칼 댄 이유는…"
▶ 성형·나이조작·돈 노린 결혼… 유채영 '눈물의 해명'
▶ '못난이' 비난 아나운서 "헉! 성형 자랑했는데…"
▶ "송혜교처럼!" 성형 中배우 모습을 보니…
▶ 돌연 가슴 자랑 女스타들 역시나 알고보니…
▶ 박나래 "여자답게 살고 싶어서…" 성형고백
▶ 눈물 퇴출 자살… 황당한 스타들의 성형
▶ 성형의혹 ㅠ.ㅠ… 너무 풍성한 가슴이 죄?

▶▶▶ 연예계 사건사고 관련기사 ◀◀◀
▶ '수억 도박탕진' A씨, 연예계인생 최대 위기
▶ 솔직 담백 배우 'A' 알고보니 '폭행전과'
▶ '전지현 사건' 결국 그 남자와 애증관계 때문에…
▶ '꽃남' 악녀 국지연 전속계약 중도파기 왜?
▶ "부르면 온다" 톱스타 50명 '성노예 행각' 들통 충격!
▶ 이찬-이민영 또… '으~ 질긴악연' 묘한 만남
▶ '미수다' 비앙카, 남자와 애정행각 사진 노출에..
▶ '성생활 없던' 노현희-신동진 파경 이유는 '불임'?
▶ 옥소리 "난 알고도 박철 간통고소 안했는데.."

▶▶▶ '꽃보다남자' 관련기사 ◀◀◀
▶ 이민호 알고보니 숨은 '신체적 결점'에 눈물
▶ 구혜선, 이민호에 '초콜릿 구애공세(?)'
▶ 이민호·정일우 알고보니 '코믹'해서 떴다?
▶ "지후도련님 비중 줄이지마" 팬들 뿔났다!
▶ 이민호-구혜선 과도한 '딥키스 논란'
▶ '플레이보이' 김범 첫사랑 대체 누구길래! 관심폭발
▶ '싸가지 구준표' 이민호, 실제 인간성은?
▶ "꽃보다 혜선" 살구빛 초미니속 어깨선·각선미 자랑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9/02/05 07:18:42   수정시간 : 2020/02/07 19:53:0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