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변이야 침실이야? 중국배우 장쯔이가 남자친구 비비 네보와 해변에서 낯뜨거운 장면을 연출했다. 수영복 하의를 벗다시피 내려 엉덩이를 드러내는 등 민망한 포즈를 취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장쯔이 '해변의 밀회' 너무 민망하오~
중국팬 "경솔했다" 비난… 뱅크스·드류 베리모어도 거침없이 애정표현

스포츠한국 문미영기자 mymoon@sportshankook.co.kr
해외 미녀 스타들이 남자 친구와의 '핑크빛 데이트'로 시선을 모았다.

중국 배우 장쯔이를 시작해 모델 타이라 뱅크스 드류 베리모어, 패리스 힐튼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당당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연이어 목격됐다.

장쯔이는 남자친구인 비비 네보와 해변에서 '선정적인' 포즈로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연예 매체인 피플과 할리스쿠프를 비롯해 중국 온ㆍ오프라인 언론매체는 최근 장쯔이와 비비 네보의 해변데이트 사진을 일제히 공개했다.

장쯔이는 이 사진에서 비키니 수영복의 상의를 벗고 하의를 약간 내린 과감한 모습으로 남자친구와 진한 애정표현을 하고 있다.

일부 중국 네티즌은 장쯔이의 노출에 불쾌감을 표현했다. 네티즌들은 "중국인인 것이 부끄럽다" "중국의 대표 배우인만큼 행동을 조심해야 했다. 너무 민망하다" 등 의견을 드러냈다. 장쯔이의 남자친구 비비 네오는 장쯔이보다 12세 연상으로 미국 타임워너사 대주주 중 한 명이다.

세계적인 모델 타이라 뱅크스도 16세 연상의 재벌과 '달콤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겼다.할리우드 인터넷 사이트 저스트 자레드는 5일 타이라 뱅크스와 존 유텐달의 데이트 현장을 보도했다.

저스트 자레드는 "타이라 뱅크스와 존 유텐달은 할리우드에 위치한 에바 롱고리아의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겸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저스트 자레드는 두 사람이 16세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잘 어울린다고 표현했다. 두 사람은 커플룩을 연상시키는 옷차림으로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걷고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존 유텐달은 금융업계에서 성공한 아프리카 미국계 인사로 유텐달 그룹의 대표로 있다.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는 '닭살'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할리스쿠프는 최근 드류 베리모어와 영화배우 제이슨 세걸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할리스쿠프는 두 사람이 나란히 공연을 관람하고 서슴지 않고 스킨십을 했다고 묘사했다.

이외에도 '이슈걸' 패리스 힐튼은 20세 연상의 톱스타 조지 클루니와 '미묘한' 데이트를 즐겨 열애설이 불거졌다. 할리스쿠프는 "두 사람이 다정히 와인을 마시는 모습이 목격됐다. 각각 친구들과 함께 더블 데이트를 하는 듯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9/01/10 06:58:32   수정시간 : 2020/02/07 19:52:4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