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조여정과 결별 이휘재 '우결' MC도 하차
'세상 바꾸는…' 코너 집중

스포츠한국 안진용기자 realyong@sportshankook.co.kr
개그맨 이휘재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했다.

이휘재는 2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의 녹화에 불참하며 자연스럽게 하차를 알렸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한 관계자는 "스튜디오 장면에 변화를 주며 이휘재가 MC에서 물러나게 됐다. 향후 이휘재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또 다른 코너인 '세상을 바꾸는 퀴즈'의 MC 역할에 집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휘재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원년 MC다. 이후 배우 조여정과 짝을 이뤄 가상 부부로 출연하다가 지난 7월초 MC로 컴백했다.

이휘재의 하차로 '우리 결혼했어요'의 세트 녹화의 형식도 바뀌었다. 고참 유부남과 새신랑의 자격으로 따로 앉아서 각각 입장을 밝히던 MC 이혁재와 박명수는 또 다른 MC인 개그맨 정형돈 강수정과 한 자리에 앉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 제작 관계자는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등 새로운 커플이 투입되며 세트 녹화에도 변화를 줬다. 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MC 체제도 새롭게 했다"고 설명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19일 방송 분량이 전국 시청률 15.7%(TNS미디어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인기 순항 중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8/10/24 07:13:01   수정시간 : 2013/04/25 12:16:59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