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맞짱' 제작발표회서 애틋한 감정 드러내

"엄태웅의 '엄포스' 못느끼겠다."

모델 출신 배우 이영진 공식 연인 엄태웅의 따뜻함을 자랑했다.

이영진 16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연출 박정우ㆍ제작 심엔터테인먼트)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영진은 에 우정출연하는 엄태웅과 처음으로 작업 속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영진은 "엄태웅의 출연이 고맙다. 액션이 많은 작품이어서 운동 장면을 촬영하다 다치고 와서 투정을 부리곤 한다. 별명이 '엄포스'라지만 내가 만나는 그분에게서는 못 느끼겠다"고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영진은 이어 "엄태웅이 내가 출연하는 작품이라고 무작정 출연한 것은 아니다"고 분명히 했다. 이영진은 "엄태웅과 감독님의 친분이 두텁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 강성진 유건과도 워낙 친해서 출연을 결정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영진은 에서 그 동안 보여줬던 중성적 이미지를 버리고 여성스러움을 택했다. 극중 유흥업소에 일하는 소희 역을 맡아 주인공인 강건(유건)과 애정 관계를 형성한다.

이영진은 "털털한 면이 있긴 하지만 성격이 그렇게 터프하거나 남성스럽지 않다. 첫 작품에서 중성적인 역할을 맡아 그렇게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은 열정을 가진 청춘들이 싸움을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드라마다. 이영진 외에 배우 유건 이종수 강성진 백도빈 등이 출연한다.

은 오는 24일 밤12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