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서인영 "크라운제이와 교제 가능성 있다" 불화설 일축

한국아이닷컴 김재범기자 kjb@hankooki.com
가수 크라운제이와의 교제 가능성을 언급한 그룹 쥬얼리 멤버 서인영의 발언이 15일 온라인에서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인영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야심만만 시즌2-예능선수촌>에 출연해 '크라운제이와의 교제 가능성'을 묻자 "가능하다"는 속내를 밝혔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최근 방송에서 연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로부터 '불화설'이 제기된 커플.

이와 관련해 서인영은 이날 방송에서 '실제 결혼할 가능성도 있는가'란 질문에 "결혼상대로 고려한 적은 없지만 가능성은 있다"는 말로 그동안 제기되어온 불화설을 일축했다.

크라운제이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은 서인영은 자신만의 이성관도 공개했다.

그는 "개인적으로 남자를 많이 괴롭히는 편"이라며 "1년 정도 괴롭힌 뒤 그 다음 1년은 내가 잘해준다. 그 후로는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서인영은 "상대방에 대한 마음이 식으면 방송이라도 얼굴을 마주하지 못하는 성격"이라며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지는 모습은 100% 리얼"이라며 크라운제이와의 관계를 설명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8/10/15 16:19:22   수정시간 : 2013/04/25 12:16:56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