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헉! 몸무게 90kg 유인영 '미녀는 괴로워~'
'내사랑 금지옥엽'서 뚱녀 변신

스포츠한국 강은영기자 kiss@sportshankook.co.kr
배우 유인영이 드라마 속에서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주인공이 됐다.

유인영은 9월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에서 진행된 KBS 2TV 주말극 <내 사랑 금지옥엽>(극본 박현주ㆍ연출 전창근) 제작발표회에서 90kg의 몸무게를 지닌 '뚱녀'로 변신한 사연을 공개했다.

유인영은 "뚱뚱한 외모를 꾸미기 위해 3,4시간에 걸쳐 분장을 했다. 오전 7시부터 밤까지 계속된 촬영으로 힘들었다. 특수 분장 때문에 음식을 섭취할 수 없어 우유와 물만 먹었을 정도다"고 말했다.

유인영은 극중에서 학창시절 '바람둥이' 지현우에게 뚱뚱하다는 이유로 마음의 상처를 입고, 다이어트를 통해 멋진 S라인을 자랑하는 치과의사 백세라 역을 맡았다.

유인영은 <미녀는 괴로워>에서 배우 김아중이 했던 것처럼 특수 분장을 통해 거구로 변신한 것이다.

유인영은 "나중에는 지현우에게 사랑받기 위해 의상도 화려하게 입는 등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한다. 분장을 하고 하루종일 촬영을 하는 것은 힘들었지만 멋진 변화가 있기에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유인영은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 지현우의 치과의사 후배로 등장해 신예 홍아름과 함께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8/10/02 07:08:06   수정시간 : 2013/04/25 12:16:48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