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전 아나, MBC라디오도 '재점령'

'두시의 데이트' 고정게스트 출연


스포츠한국 안진용기자 realyong@sportshankook.co.kr

방송인 김성주가 1년 4개월 만에 MBC라디오에 고정 출연자로 발탁됐다.

김성주는 지난 1일부터 MBC FM4U(91.9MHz) <두시의 데이트>(연출 정홍대)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지난해 3월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굿모닝 FM>의 DJ직을 반납한 이후 1년4개월 만이다.

김성주는 <두시의 데이트>의 제작진의 권유로 게스트로 나서게 됐다. <두시의 데이트>의 정홍대 PD는 "김성주는 지난 4월 일주일 동안 <두시의 데이트>의 임시 DJ를 맡은 바 있다. 당시 청취자들의 반응이 좋아 고정 출연을 제안했다"고 전했다.

김성주는 화요일 코너 '위로의 명수'를 DJ 박명수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은 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청취자들은 대체적으로 김성주의 복귀를 반기고 있다. 매회 방송마다 <두시의 데이트> 홈페이지에는 김성주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청취자의 메시지가 100건에 육박한다.

김성주는 지난 4월 MBC 예능 프로그램 <명랑 히어로>(연출 김유곤)를 통해 TV에 복귀한 데 이어, <두시의 데이트>를 통해 라디오까지 섭렵하게 된 셈이다. 김성주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에도 라디오 진행에 애착을 보여 왔다.

MBC 라디오국의 한 관계자는 "지난 봄 개편 당시에도 논의가 있었지만 시기상조라고 결론내렸다. 지금도 고정 출연 이상의 의미를 갖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 김성주 관련기사 ◀◀◀
☞ 김성주 프리선언 방송중단 '남탓 돌리기?' 뭐야!
☞ MBC, 김성주 끝내 재기용… 내부 반발은?
☞ 잘나가는 서현진 아나 '포스트 김성주' 굳히기
☞ '자리 못잡은' 김성주 행사용 MC 전락?
☞ '포스트 김성주' 오상진 아나 "너무 무리?"
☞ "김성주, 아나운서 직함 함부로 쓰지마!"

▶▶▶ 아나운서 관련기사 ◀◀◀
☞ 예뻐진 나경은 아나 "신혼여행? 좋던데…" 속내 살짝
☞ 잘나가는 '우결' 강수정 때문에 망가진다(?)
☞ 성시경 '안녕 나의사랑' 공개에 조수빈이…깜짝!
☞ "만류했지만…" 최송현 아나 끝내 KBS 버렸다
☞ 윤현진 아나 결혼식에 전두환도 참석! 왜?
☞ 김보민 "남편과 찐한 밤은…" 성생활 고백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08/07/25 20:21:40   수정시간 : 2020/02/07 19:11:1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