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컷컷] '내여자' 촬영현장

파란 바다가 지척이지만 이들에게 바다는 사치일 뿐이었다. 30도를 웃도는 고온의 날씨는 정말로 기운을 쏙 빼놓는다. 5층 빌딩 높이의 배를 만드는 조선소 현장에서 내뿜는 열기는, 그야말로 여름날 한증막처럼 무더웠다.

오는 26일부터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극본 최성실ㆍ연출 이관희)는 '한국의 베니스'로 불리는 경남 통영의 SPP조선소에서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되고 있었다.

는 거대 조선소를 배경으로 선박왕의 야심을 가진 두 남자와 두 여자의 운명적 사랑과 배신, 복수를 담고 있다. 고주원 박정철 박솔미 최여진 추상미 등 개성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한여름의 정통 멜로를 그린다.

▲촬영은 잊고 요트 망중한
▲촬영은 잊고 요트 망중한

# 촬영은 잊고 요트 망중한

될 성 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했던가. 극중 그룹 총수의 딸 최여진이 전도유망한 선박설계사 고주원을 요트로 유혹한다. 회사 유니폼 차림으로 요트에 올라탄 고주원은 최여진에게 이끌려 통영 앞바다로 납치(?)된다.

최여진은 재력과 미모로 망망대해에서 고주원을 유혹하려 든다. 통영의 푸른 바다와 요트에 어우러진 고주원과 최여진의 모습이 마치 화보를 보는 듯 하다.

# 단 한 컷도 신중하게

촬영 모습을 되돌려 보는 박솔미의 눈빛에서 꼼꼼함이 전달된다.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솔미는 한 장면을 허투루 연기하는 법이 없다. 극중 재벌 2세인 박정철 역시 캐릭터에 흠뻑 빠져 그 자체가 드라마였다.

박솔미는 재력과 능력 등을 갖춘 '백마 탄 왕자' 박정철에게 마음을 뺏기며 오랜 연인 고주원에게 비수를 꽂는 야심만만한 악녀를 연기한다.

# 웃고 있어도 다리는 후들후들

박정철이 하늘과 맞닿은 고공에서 느긋하게 전화를 받고 있다. 박정철이 서 있는 곳은 SPP 조선소에서 가장 높은 80미터 상공의 일명 '골리앗' 크레인 위.

거대한 선박을 만드는 데 필요한 철근 등 자재를 배 윗부분까지 옮기는 이 크레인 위를 박정철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걸어가는 대범함을 보여줬다. 하지만 박정철은 촬영을 마친 뒤 지상에 내려와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위로부터 시계방향으로)내 여자는 누구?, 타고난 유니폼 체질?, 3년 만의 컴백, 배수진 쳤다!
▲(위로부터 시계방향으로)내 여자는 누구?, 타고난 유니폼 체질?, 3년 만의 컴백, 배수진 쳤다!

# 내 여자는 누구?

를 이끄는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약속이라도 한 듯 오프숄더의 미니원피스를 입은 박솔미와 추상미, 최여진(사진 왼쪽부터)은 라이벌이라기보다 자매 같은 우애가 느껴진다.

박솔미는 오랜 사랑을 버리고 성공을 좇아 날아가는 야심녀 윤세라로, 추상미는 자산의 규모조차 알 수 없는 지하금융계의 '큰손' 홍민예를 맡는다.

추상미는 박솔미에게 버림 받은 고주원을 물심양면으로 도와 선박왕의 야심을 품게 해주는 든든한 조력자를 연기한다.

그런가 하면 최여진은 정략결혼의 희생양이 된 장태희를 연기한다. 최여진은 고주원의 성실함에 반해 유혹을 시작하게 된다. 과연 누가 드라마 제목처럼 '내 여자'가 될 까.

# 타고난 유니폼 체질?

곤룡포를 벗고 조선소의 유니폼으로 갈아 입은 고주원은 "단숨에 평민이 됐다"며 눙쳤다. 고주원은 색다른 고민에 빠져 있다. 예상 외로 조선소 유니폼이 그럴싸하게 잘 어울려 실제 직원인지 배우인지 구분이 안가기 때문이란다. 고주원은 "유니폼을 입고 촬영하면 정말 일을 해야 할 것 같다. 나도 모르게 선박 제조 공정을 물어볼 때도 있다"고 말했다.

# 3년 만의 컴백, 배수진 쳤다!

의 수장 이관희 PD(가운데)가 박정철(오른쪽)에게 연기 지도를 하고 있다. 꾸미지 않은 허름한 옷차림만 봐서는 드라마 연출자라고 믿기지 않는다. 하지만 이 PD는 등 세대를 아우르는 멜로드라마를 연출한 베테랑이다.

이 PD는 3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인 만큼 작품성과 흥행에서 물러설 수 없다는 독한 각오로 촬영에 나서고 있다. 과연 그 바람대로 가 어떤 결과를 낼 지 기대가 된다.

▶▶▶ 드라마 '내여자' 관련기사 ◀◀◀
☞ 박솔미-이관희PD '나란히 손잡고…'
☞ 양주 병째로 '원샷' 고주원 결국 몸져 눕다
☞ '재벌계의 이단아' 박정철, 사랑 앞에선…
☞ 안방복귀 고주원 '한국의 오나시스' 변신

▶▶▶ 고주원 관련기사 ◀◀◀
☞ 고주원-이하늬, 고궁 아래서 화려한 의상 뽐내
☞ 고주원-구혜선 '오누이처럼' 우정다지기
☞ '상위1%' 수재 고주원 음주실력도 석사급?
☞ 고주원 '주색잡기' 체질인가봐~
☞ 본명 아닌 고주원 예명에 얽힌 '섬뜩 사연'
☞ 고주원 "학창시절 상위 1%였다" 고백 화제

☞ [화보] 최여진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최여진 '가슴노출 사고?' 아찔 노브라 드레스
☞ '황금신부' 송종호-최여진 찰칵! 실제 연인?
☞ 최여진 "으~ 내 외모가…" 속사정 고백
☞ 하석진-최여진 '밀월여행' 파파라치에 들통?
☞ 최여진 "비중 큰 역? PD에게 속았어요!"
☞ 최여진 '박진희보다 더' 미용실 징크스

☞ [화보] 박솔미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박솔미 "파친코 한 대 가지고 싶어" 너스레~
☞ 박솔미 "상대 남녀배우 항상 사랑 빠져" 폭로
☞ 박솔미 "성형했냐고? 고화질 방송 미워!"
☞ 은퇴 고려 박솔미 '아픔 딛고 성숙하게!'
☞ 결별아픔 박솔미 "결혼 No, 아기는 Yes!"
☞ 박솔미 "최홍만과 친해" 고백… 日응원도

☞ [화보] 추상미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하희라 '이혼' 추상미 '성폭행' 최화정은..
☞ 예비신부 추상미 '연애 뒷얘기' 들어보니..
☞ 활짝 웃는 신부 추상미 숨겨진 '선' 드러내
☞ 추상미-조동혁 "촬영중 자살하는 사람 구해"
☞ 추상미 세번만에 이뤄진 '눈물의 프러포즈'
☞ 추상미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 시집가요"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