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6일 화촉… "열심히 살겠다" 쑥스러운 웃음

'국민 MC' 유재석이 국민 앞에 결혼 서약을 마쳤다.

개그맨 유재석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MBC 나경은 아나운서와 화촉을 밝혔다. 유재석-나경은 커플은 이날 오전 결혼식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를 통해 팬들에게 신랑의 각오를 밝혔다.

유재석은 "조용히 치르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 됐다. 길 가다가 반갑게 인사를 건네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잘 살겠다'는 말보다 '열심히 살겠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유재석은 신부의 손을 맞잡고, 오른 볼에 가볍게 키스를 하는 등 애틋한 장면을 연출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유재석과 나란히 선 나경은 아나운서는 시종일관 엷은 미소를 띄며 신부의 달뜬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나경은 아나운서는 결혼식에 앞서 청심환까지 복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 아나운서는 유재석의 매력을 묻는 질문을 받고 "좋은 데 이유가 있나"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다.

나경은 아나운서는 이어 "시부모님께 폐를 끼치지 않을까 걱정이다. 부모님은 딸 하나 없는 셈치겠다고 하셨다"고 친정을 떠나 시댁으로 들어가는 새댁의 속내를 내비쳤다.

개그맨-아나운서 커플 1호인 두 사람의 결혼식은 별들의 잔치였다. 1,000여 명의 하객 중에는 내로라하는 명성을 지닌 연예인들이 즐비했다.

유재석이 개그맨인 만큼 강호동 신동엽 이휘재 남희석 김용만 등 개그맨 동료들이 유독 많았다. 가수 이효리 장윤정 솔비를 비롯해 배우 김아중 김수로 임창정 등 배우들도 결혼식장을 찾아 유재석-나경은 커플을 축복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MBC 아나운서 출신 변웅전 의원(자유선진당)이 맡았다. 사회자와 축가자로는 각각 개그맨 이휘재와 가수 김종국이 나섰다. 유재석은 결혼 발표 기자회견에서 두 사람에게 사회와 축가를 공개 요청한 바 있다.

유재석-나경은 커플은 결혼식을 마친 직후 5일간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돌아온 뒤에는 유재석이 부모와 함께 살고 있는 서울 본가에 신접 살림을 꾸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MBC 예능 프로그램 (연출 김태호)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싹틔웠다. 그해 7월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꼬박 2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 관련기사 ◀◀◀
☞ 임신설 나경은 "남들 다하는 건데…" 첫 말문
☞ 나경은 '속도위반' 해명? 유재석 "함구하라" 왜!
☞ "유재석-나경은 갑작스런 임신으로 결혼" 폭로?
☞ 유재석-나경은 헉! 알고보니 '된장커플(?)'
☞ 유재석-나경은 '한밤 데이트' 쉿! 지켰다

☞ 대학동문 유재석-채림 알고보니 '고졸' 왜?
☞ 시청률 매직! 유재석 위력 또 통했다
☞ 유재석 CF서도 진가! 몸값도 '톱A급(?)'
☞ 유재석 애인 나경은 아나 '대굴욕 사건(?)'
☞ 개편에도 살아남은 자! 유재석-강호동 라인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