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가 ‘On Air’(방송)되기 전, SBS 수목 미니시리즈 는 김하늘 송윤아라는 톱스타 캐스팅의 후광을 얻어 시선몰이에 성공했다. ‘On Air’를 마친 후, 김하늘 송윤아는 를 통해 새롭고 화려한 광채를 추가해 대중 앞에 서게 됐다.

#김하늘, 흰 빛깔에서 무지개 빛깔의 다양함을 선보이다.

배우 김하늘을 수식하는 주된 이미지는 ‘청순’이었다. 김하늘은 그동안 가녀린 몸매와 흰 피부에서 풍겨지는 청순하고 여린 이미지로 인해 드라마에서 눈물 마를 날 없는 캐릭터를 주로 맡았다. 하지만 의 캐릭터인 오승아로 인해 새로운 모습을 추가했다. 기존의 클래식 한 이미지만을 벗어낸 것이 아니다. 김하늘은 오승아를 통해 트랜드세터로 발돋움했다.

김하늘은 “오승아를 통해 내가 가진 다양한 여러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사람들은 그 동안 김하늘이라면 조용한 이미지를 생각했는데 오승아를 통해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그 모습을 많이 사랑해 주셨다. 를 통해 대중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하늘은 오승아라는 역할이 분명 사랑 받을 수 있는 캐릭터라는 것에 대한 의심이 없었다. 그 때문에 강하고 거친 장면들도 과감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오승아라는 프리즘을 통해 김하늘은 다양한 빛깔의 개성을 선보이며 배우 활동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송윤아
#송윤아, 다양한 빛깔에 농익은 매력을 추가하다.

이혼녀, 고집스러운 작가, 초등학생을 가진 아이 엄마…. 아직 로맨스가 어울리는 여배우에게 속 서영은은 쉽지 않은 도전일 터다. 송윤아는 쉽지 않은 성정을 슬기롭게 풀어내며 ‘완소 배우’의 진면목을 확인시켜 줬다.

송윤아는 “여배우에게 역할은 단순히 예쁘게 나오는 것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결혼도 안한 여배우가 다 아들이 있는 설정 때문에 주변에서 부담스럽겠다고 걱정했다. 이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싶었고 그게 배우가 성장하는 단계라고 생각했다. 그 모습을 시청자들이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송윤아는 초반 ‘오버스러운’ 연기를 했다는 평을 들었다. 이내 ‘완소 캐릭터’로 급부상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송윤아의 의상이 정말 예쁘다” “엉뚱하고 오바한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사랑스러운 모습이다” 등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 [화보] 김하늘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손예진 김하늘… '솔직파' 전향 이유는?
☞ 김하늘 "원래 꿈? 지금쯤 은행 대리의 아내"
☞ '까칠까칠' 오승아, 김하늘과 너무 닮았다(?)
☞ 정준호 "너 안하무인!" 김하늘 "흥! 선배 앞가림이나…"
☞ 회당 수천만원? 김하늘 '몸값' 과연 얼마나…
☞ 김하늘 '가슴라인 훌렁~' 오! 대담한 자태

☞ [화보] 송윤아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박용하-송윤아 '키스' 너무 뜨거워 촬영도 중단
☞ 송윤아 "박용하 정말 좋은 남자인데.." 커플 탄생?
☞ 김제동 '이상형' 송윤아와 꿈의 데이트!
☞ 송윤아 앗! 노출사고… 시청률 위해 그대로 방영?
☞ 김희선-송윤아 '앗! 화장실 갈때도…' 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