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자네 경사났네'서도 실제 6살 연상인 왕빛나와 호흡… "유부녀라 다행"

13인조 남성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기범(21)이 9살 연상의 여인을 사귄적이 있다고 깜짝 발언을 했다.

7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새 일일드라마 '춘자네 경사났네'(극본 구현숙 연출 장근수 주성우) 제작발표회에서 김기범은 "그동안 연상녀만 사귀어 봤다"며 "그중에서 9살 차가 가장 많이 났다"고 고백했다.

이어 "19살 때 만났는데 사실 당시에는 나이를 속이고 만났다"면서 "그때부터 주변에서 나를 애늙은이라고 불렀다"고 웃었다.

연상녀를 선호하는 이유에 대해 김기범은 "일단 나보다 나이가 어리면 여자로 안 보인다"고 말해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김기범은 '춘자네 경사났네'에서 실제로 6살 연상인 이주리역의 왕빛나와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갈 예정이다.

이에 대해 김기범은 "성격도 좋고 연기도 리드해 줘서 좋다"면서 "유부녀라 친절하게 대해줘도 오해하지 않겠다 싶어 다행"이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눈꽃' 이후 1년 반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기범은 '춘자네 경사났네'에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밝고 씩씩한 연분홍 역의 서지혜를 응원하는 박정우 역을 맡았다.

김기범은 "'눈꽃' 이후 쉬는 날 없이 '슈퍼주니어'로서 활동하며 지내, 다시 연기를 시작하려니까 굉장히 두렵다"며 "극 중 성격과 실제 나는 많이 다르지만 박정우기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춘자네 경사났네'는 오는 19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한다.

▶▶▶ 관련기사 ◀◀◀
☞ '빅뱅' 탑 "나이 속여 사귄 5살 연상녀 사진 인터넷에…"
☞ 김현중-황보 '연상연하' 가수 커플 탄생
☞ 누드 찍었던 추성훈의 연상 日애인 '오~ 핫!핫!핫!'
☞ sg워너비 김진호도 열애! 오~ 7살 연상녀
☞ 바람기 많은 연상 이혼녀와 섹스 해보니..
☞ 장혁, 연상의 실제연인 알고보니 '임신중!'
☞ 연상녀 동거녀 불륜녀… '속사정' 들여다보니..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