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연인 소속사에 새둥지 활동 큐

방송인 하하와 안혜경이 결혼도 하기 전부터 '한솥밥'을 먹게 됐다.

안혜경은 최근 하하의 소속사 빅풋 엔터테인먼트로 거취를 정하고 활동을 준비 중이다.

빅풋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안혜경이 연인이자 연예계 선배인 하하에게 활동에 대해 예전부터 조언을 받았다. 한 소속사에서 활동하게 돼 두 사람 모두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하와 안혜경은 2년 가까이 연예계 공식 커플로 지내왔다. 하하가 지난 2월 군 입대를 하기 전까지 두 사람은 출연 프로그램마다 상대방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하하는 2006년 8월 한 방송에서 안혜경을 '내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연인 관계를 공식화 했다.

안혜경도 하하의 군 입대 전 MBC 예능 프로그램 의 '게릴라 콘서트' 등에 모습을 비춰 애정을 과시했다. 안혜경은 하하가 군 복무를 마칠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의사를 공공연하게 밝혀 왔다. 이번 소속사 결정도 안혜경의 하하에 대한 마음이 그만큼 공고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로 해석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는 것이 결혼을 앞둔 포석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두 사람은 하하가 군 입대 전까지 각종 방송과 CF 등지에서 동반 출연 섭외를 받으며 행복한 고민을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소속사측은 "하하가 아직 공익 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만큼 차분하게 둘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하하-안혜경 '훈련소 닭살 연애담' 공개

☞ 현영-안혜경 동반 면회(?) 동반 애정행각(?)

☞ 정준하의 '첫경험'은 하하의 여친 안혜경

☞ 男아나운서들 "안혜경이 이상형" 한목소리

☞ 안혜경 "'미남들과 만남' 하하에게는 쉿~"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