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문안을 왔을 뿐, 확대 해석하지 않길 바란다."

노인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최민수가 사건의 당사자인 유모(73)씨를 병문안했다.

최민수는 28일 오후 서울 한남동 순천향 대학병원을 찾았다. 유씨의 병실을 찾은 최민수는 유씨에게 사죄의 뜻을 전했다. 최민수의 측근은 "최민수는 사죄의 뜻을 전하기 위해 유씨를 찾았다. 유씨 역시 최민수를 따뜻하게 맞았다"고 전했다.

최민수는 검은색 수트에 넥타이를 하지 않고 병원을 찾았다. 미리 유씨와 전화통화를 통해 병문안 약속을 잡고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측근은 "순수한 마음으로 유씨와 만난 것이다. 최민수와 유씨 모두 합의 등으로 확대 해석하지 않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최민수와 유씨의 화해와 별개로 이번 사건에 대한 수사는 이어질 전망이다.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용산경찰서측 역시 "양측의 화해가 이번 수사 결과에 정상 참작이 되겠지만 수사가 종결되는 것은 아니다"고 못박았다.

최민수 역시 병원에서 취재진과 만나 "이번 일로 국민 여러분과 공경 받아야 하는 어르신들 마음이 상처 받았다. 나머지 부분은 경찰서에서 말씀 드리겠다"고 경찰 수사에 협조할 뜻을 밝혔다.

최민수는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인근 음식점 주인 유씨(73)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 관련기사 ◀◀◀

☞ "명백한 살인미수 최민수 절대 용서못해"

☞ 대한검도회 '최민수 폭행사건, 어쩌나'

☞ 최민수, 70대노인 '무차별 폭행·칼 위협' 논란

☞ 짝퉁 최민수 "나 떨고 있니?" 백배사죄

☞ 최민수 "헉! 세상에… 부인도 못믿겠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