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잘했다는 증거… 오빠 너무 자상한 스타일

▲솔비
"앤디 오빠와 열애설? 그렇게 보였다면 성공이다."

그룹 타이푼의 솔비가 신화의 앤디에 대한 호의적인 감정을 솔직히 밝혔다.

솔비는 25일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사실 앤디 오빠와 사귀는 것 아니냐는 열애설을 인터넷 댓글로 접했다. 앤디 오빠와 열애설이 난 것은 고마운 일이다. 그런 소문이 나는 것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리얼하고 꾸밈 없이 연기를 잘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성공한 것 아니냐"고 말했다.

솔비와 앤디의 열애설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의 '우리 결혼했어요'에 두 사람이 '가상 부부'로 출연하면서 불거졌다. 마치 실제 신혼부부처럼 알콩달콩하게 생활하는 모습을 연출해 '실제 상황이 아니냐'는 눈초리를 받게 된 것이다.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함께 당구게임을 즐기며 볼에 뽀뽀를 주고 받거나, 라면을 나눠 먹으며 서로 장난을 치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고 있다.

솔비는 앤디에 대한 좋은 느낌을 부인하지는 않았다. 솔비는 "촬영을 하러 갈 때는 마음이 편안하다. 편하게 임하다 보니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는 것 같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화면에 노출되면서 실제 커플 같은 느낌을 발산할 수도 있다. 촬영을 하면서도 '앤디 오빠와 결혼하는 여자는 참 행복하겠다'라는 생각은 자주 한다. 여자한테 너무 자상한 스타일이라서 인기도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들의 열애설은 해당 매니저들까지 의심했을 정도. 실제로 두 사람의 매니저들은 서로 전화통화를 해서 '두 사람이 진짜로 사귀고 있냐'며 확인까지 했던 일화도 있다.

솔비는 최근 MBC 의 MC자리도 꿰차는 등 맹활약 중이다.

▶▶▶ 관련기사 ◀◀◀

☞ 잘나가는 솔비, 타이푼 버리고 솔로 전향?

☞ '너무 애틋해' 앤디-솔비 진짜 열애 의혹!

☞ 앤디 팬들도… 커플호흡 '솔비 지지' 왜?

☞ 솔비 "내 가슴이 커졌다고? 자~ 만져볼래!"

▲우리결혼했어요
☞ '고의로 가슴노출 사고(?)' 솔비도 울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