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박지선, 최국-양희성 등 열애설 잇따라

▲양희성
'개그는 개그일 뿐 오해하지 맙시다!'

개그 커플들이 열애설에 대해 반기(?)를 들었다. 개그맨 박성광-박지선, 최국-양희성 등은 개그 프로그램에서 선보이는 연인 설정에 대해 한마디 거들고 나섰다.

박성광은 최근 스포츠한국과 만나 "박지선과는 좋은 동료 사이일 뿐 절대 사귀는 것이 아니다. 다만 좀 더 재미있는 연출을 위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 뿐이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박지선이 지난해 연말 < KBS 연예대상 > 시상식에서 박성광에게 사랑을 고백하면서 커플 아닌 커플로 여겨지고 있다.

두 사람은 교제 사실에 대해서는 부인하고 있지만, 그 가능성은 열려있는 상태다. 두 사람은 KBS 2TV 의 '봉숭아 학당'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출 계획이라 또 다시 열애설이 솔솔 피어오르고 있다.

최국과 열애설에 휩싸인 양희성 역시 설정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양희성은 최근 스포츠한국과 전화 인터뷰서 "단지 개그의 소재로 사용하는 것 뿐이다. 최국과 의 '별을 쏘다'로 호흡을 맞췄던 사이다. 절대 교제를 하는 것은 아니고, 코너를 더 재미있게 이끌기 위해 설정한 것 뿐이다"고 말했다.

▲최국
최국과 양희성은 최근 MBC 의 '파라요'에서 열애설에 대한 의혹을 받은 바 있다. 개그맨 박준형이 '파라요'에서 최국에게 "'별을 쏘다'를 하면서 정이 든 양희성과 사귄다는 소리가 들린다. 손에 커플링도 끼고 있고 사귀는 게 분명하다"며 의혹을 제기하고 나선 탓이다.

이제 열애설도 개그의 한 소재가 된 것일까.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