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최근 필리핀 세부에서 극비리에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패션 브랜드 '코너 스윗'과 '줌 인 뉴욕'을 론칭해 홈쇼핑에서 란제리 의류와 일반 의류를 판매하며 대박을 낸 엄정화가 신제품을 위한 화보촬영을 극비리에 진행한 것.

엄정화의 소속사인 심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극비리에 촬영을 진행했는데도 필리핀 현지인들과 관광을 온 국내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들어 응원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의 촬영을 맡은 조선희 작가는 "엄정화의 폭발적인 열정은 어떤 배우도 못 따라온다. 카메라 앞에만 서면 천의 얼굴로 변하는 것 같다"며 "엄정화는 어떤 의상이든 어떤 컨셉트건 간에 자유자재로 자신의 매력에 매치시킬 수 있는 탁월한 능력을 가졌다"며 극찬했다.

엄정화는 지난 시즌에 판매된 속옷 브랜드 '코너 스윗'의 제품 소개를 위해 풍만한 가슴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감히 공개한 바 있어 새 화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크다.

지난해 8월 론칭한 두 브랜드는 불과 넉 달 만에 1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정도로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온라인에서의 폭발적인 인기가 오프라인 브랜드 영역까지 확대되고 있다. 현재 '줌인 뉴욕'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 각 지역에 100여 개로 확장됐다.

가수와 배우를 넘어 사업가 영역에서까지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엄정화는 올 여름 양현석과 손잡고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 [화보] 엄정화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엄정화, 6세 연하男과 열애설 '펄쩍!펄쩍!'

☞ 엄정화 "진짜 속옷 입고 무대 올라" 깜짝!

☞ 엄정화-박진희 속살노출 대결! 가슴? 치맛속?

☞ 앗! 가슴이… 엄정화 "속옷 노출쯤이야!"

☞ 역시! 엄정화 "내 벗은 몸 보며 흥분하길"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