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서우가 KBS-2TV 드라마 '최강칠우'의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의 4차원 소녀 역과 빙과류 제품의 CF 등을 통해 인기를 모은 서우는 '최강칠우'에서 에릭의 상대역인 연두 역을 맡아 애정라인을 형성한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최강칠우'는 조선시대가 배경인 판타지 무협 드라마로 낮에는 의금부 최하층 하급관리로 일하지만 밤이 되면 최강의 자객으로 깜짝 변신해 악의 축들을 차례차례 처단하는 남자 강칠우의 활약상을 다룬다.

가수 출신 연기자 에릭이 강칠우 역을 맡았으며 서우는 몰락한 양반의 딸이자 포목점의 주인인 연두 역을 맡았다. 연두가 악당에게 겁탈당한 후 죽음의 위기에 몰린 사이 여동생의 복수를 위해 악당을 찾은 칠우에게 구출되면서 두 주인공의 인연은 시작된다. 이후 연두는 얼굴도 잘 모르지만 칠우를 짝사랑하게 되고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치게 된다.

자객단의 정보요원으로 합류해 칠우에게 매일 무술을 전수해 달라고 하는가 하면 느닷없이 옷을 벗고 칠우를 향한 육탄공세를 펼치기도 한다.

서우는 '최강칠우'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데 대해 "옆집 여동생처럼 친근하면서 귀여운 캐릭터를 보여드리고 싶다. 하지만 귀여운 것에 그치지 않고 한 남자를 진실로 사랑하는 연두의 애틋한 마음을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아프게 그려내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 관련기사 ◀◀◀

☞ 여배우 서우 누구길래? 박찬욱에 찍혔다!

☞ '최고몸값' 배우 에릭, 대체 얼마나 받길래?

☞ 임하룡 "내가 바로 에릭의 아비야!"

☞ 에릭 9월 입대… '현역 아닌 공익' 이유는?

☞ 에릭 '이번엔 무협사극' 1년만에 안방 컴백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