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통해 친해져 좋은 감정 갖게 돼… 아직 열애관계는 아냐"

가수 손호영이 배우 김지우와 열애설에 대해 처음으로 말문을 열었다.

손호영은 최근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김지우와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사이다. 뮤지컬을 통해 무척 친해졌고 좋은 감정을 갖게 됐다. 조심스러운 사이다"고 말했다. 손호영이 김지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후 자신의 입으로 직접 밝히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손호영은 일본서 김지우와 데이트하는 것으로 알려진 사진이 찍힌 정황도 설명했다. 손호영은 "오사카와 도쿄 사진은 같은 날, 4시간 차이를 두고 찍힌 것이다. 단 둘이서 여행한 것이 아닌, 뮤지컬 출연했던 동료 4명이 함께 였다"고 주장했다.

손호영은 김지우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얘기하면서도 여자인 김지우가 열애설로 인해 난처해질까봐 염려했다.

손호영은 "김지우와 손을 잡고 돌아다닌 것은 사실이다. 뮤지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기에 스스럼없이 '외국에 여행도 왔고 분위기도 좋은데 진짜 연인처럼 데이트 기분 한 번 내보자'고 했다. 그래서 길거리에서 손도 잡고 장난도 치면서 다녔다. 그 모습이 사진에 찍힌 것이다"고 말했다.

손호영은 지난 1월 뮤지컬 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여자주인공인 김지우와 인연을 엮게 됐다.

손호영은 김지우와 3개월간 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김지우를 비롯한 동료들과 남다른 친분을 쌓았다. 손호영은 지난 달 10일 뮤지컬을 마친 기념으로 동료 6명과 일본 여행을 떠났고 이로 인해 김지우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손호영은 "솔직히 말하면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 역시 사실이다. 하지만 '열애 중'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조심스럽다. 여자와 남자의 일은 아무도 모르는 것 아니겠느냐"는 묘한 말을 남겼다.

손호영은 뮤지컬 를 마친 후 휴식을 취하며 앨범 준비에 들어간 상태다.

☞ [화보] 김지우·손호영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열애설 손호영-김지우 '애정행각' 또 찍혔다!

☞ 김지우 아~ 1년만에 또… '쉬운(?) 결별'

☞ 김지우 '도발 섹시 S라인' 속살 노출

☞ '왕가슴' 손호영 누나 또다시 화제만발! 왜?

☞ 길건 가슴 곡선까지… 손호영과 뜨겁게~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