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에게도 '쉿! 비밀'

SBS 의 4각 애정전선에 향방은 출연진도 모른다.

SBS 수목 미니시리즈 (극본 김은숙ㆍ연출 신우철)가 중반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김하늘-송윤아-이범수-박용하의 애정라인의 실마리는 좀처럼 풀리지 않고 있다.

김하늘은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배우들조차 어떻게 커플이 될지 모른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역시 "김은숙 작가 신우철 PD외에는 주인공의 러브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아무도 모른다. 시청자들이 드라마 홈페이지 게시판에 계속 애정 라인에 대한 질문을 올려주는데 대답해 줄 수가 없다"고 말했다.

는 방송사의 뒷얘기를 담으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가 중반을 향해 가는 데도 주인공들의 애정관계를 파악할 수 없다며 볼멘소리를 늘어놓고 있다.

드라마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김하늘-박용하, 송윤아-이범수 커플인 것 같다. 그런데 김하늘이 이범수에게 마음이 있는 것도 같다" "이범수와 김하늘이 커플이고 박용하와 송윤아가 연결될 것 같다"며 분분한 의견이 올라왔다.

이 제작진은 "드라마가 단순이 멜로가 중심이 아니라 배우 PD, 작가 메니저라는 직업을 보여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아직은 드라마 제작에 대한 이야기가 중요 포인트라"고 말했다.

는 20%(TNS 미디어리서치)를 웃도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 [화보] '온에어' 배우들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이서진 "드라마 청혼, 김정은 화답 궁금해!"

☞ "인기드라마 연장? 차라리 '시즌2'를…" 난감!

☞ '까칠까칠' 오승아, 김하늘과 너무 닮았다(?)

☞ "오! 몸 좋은데~" 한예원 벗은몸 대체 어땠길래!

☞ 송윤아 앗! 노출사고… 인기 위해 그대로 방영?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