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셰팅펑과 다정한 모습 연출… 태국 사찰에 함께 들러 열심히 기도

홍콩 연예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음란사진 유출사건'의 여자 주역 중 하나로 이혼설이 끊임 없이 나돌던 장바이즈(張柏芝)가 스캔들 발생 후 최초로 남편 셰팅펑(謝霆鋒)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지 신문 인터넷판들은 6일 장바이즈가 아들 루카스를 데리고 영화 촬영을 위해 태국에 머물러온 셰팅펑과 합류한 뒤 함께 현지의 사찰을 찾는 장면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파문 충격으로 두문불출해온 장바이즈가 외부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셰팅펑은 얼마전 기자들에게 항간에 무성한 이혼 소문에 대해 "모든 게 과거의 일"이라며 일축했다.

장바이즈와 세팅펑은 지난 3일 사찰에서 주위의 시선을 별달리 의식하지 않은 채 하루빨리 유출사건을 잊으려는 듯 열심히 기도를 드렸다고 신문들은 소개했다.

셰팅펑의 친구인 천이쉰은 "장바이즈 모자가 남편이 태국으로 떠난지 이틀 뒤에 뒤쫓아 왔으며 두 사람 모두 스캔들의 후유증에서 벗어난 것 같다"고 밝혔다.

천이쉰은 "셰팅펑이 일과 가정생활 모두에서 어려움을 겪어 왔는데 힘들면 전화하라고 했지만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며 "그가 순리에 따르겠다는 자세를 유지하면서 종전의 평상심을 되찾고 영화 촬영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다만 장바이즈와 루카스가 셰팅펑의 연기 집중에 영향을 미칠 것을 염려해 호텔을 다른 곳으로 잡아 묵고 있다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 'X급누드' 유출 장백지 아기 아빠도 불륜남이라니!

☞ '외설 사진' 무려 1만장… 집단 혼음까지!

☞ 이준기 '성관계 사진유출' 최대혜택 받다(?)

☞ 여배우들에 '흥분제' 먹여 성관계·사진 찰칵(?)

☞ 박지윤 아나 '애정사진' 유출 헉! 알고보니…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