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명수가 결혼식에서도 MBC 팀과 각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박명수(38)는 6일 오후 5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8세 연하의 여의사 한모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연예인을 포함해 1,000여명의 하객들과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연출 김태호)의 멤버들이 모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생활을 하고 있는 하하까지 참석했고, 김태호 PD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유재석은 이날 결혼식 사회는 물론이고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등과 함께 결혼 축가도 불렀다. 유재석은 또한 신부의 부케까지 받으며 이날 최고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유재석은 이례적으로 남성이 부케를 받아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것 아니냐는 눈초리를 받았다.

박명수는 멤버들의 축하 속에서 자신이 신부를 위해 준비한 곡인 를 열창했다. 이 곡은 시인 원태연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박명수의 마음이 담겨 있다.

박명수는 결혼식 전 기자회견에서 “를 녹음하면서 많이 울었다. 그런데 이 곡을 장모님께 들려드렸더니 역시나 눈물을 보이셨다”며 “장인 장모님의 결혼 허락을 받기가 힘들었지만 이 곡을 통해 장모님도 감동하신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동안 결혼 승락을 받기까지 마음고생을 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박명수는 “감개무량하다. 항상 남의 결혼식에만 다니다 이렇게 내가 주인공이 되다니 긴장이 많이 된다. 모범적으로 평범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경인방송 OBS 주철환 사장이 주례를 맡았고, 가수 성시경이 축가를 불렀다. 박명수는 결혼식을 마치고 7일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며, 신접살림은 박명수의 본가에 마련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 박명수 "中공항서 흑채 압수 당해 ㅠ.ㅠ" 고백
☞ "이게 뭐야!" 상업성 점철된 박명수 결혼회견
☞ 박명수 "아~ 힘들게 오른 자린데…ㅠ.ㅠ"
☞ "오! 거성 박명수의 벽이 이렇게 높을줄은.."
☞ 박명수 "나 고졸인데…" 학력 끌어내려

☞ '5개월 천하' 아픔 박명수 호통, 유재석 때문?
☞ 유재석 "강호동 비켜" 월요일 밤도 뺏을까
☞ 예비신랑 박명수 "유재석도 곧 결혼" 폭로(?)
☞ 유재석-나경은 헉! 알고보니 '된장커플(?)'
☞ 유재석 애인 나경은 아나 '대굴욕 사건(?)'
☞ 나경은, 연인 유재석 따라… '아~ 첫경험'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