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온에어'서 프러포즈… 연인 김정은도 카메오 출연예정

이서진의 드라마 프러포즈, 김정은이 드라마서 화답할까

배우 이서진이 드라마 속 대사로 김정은에게 프러포즈를 한 것으로 관측되면서 향후 두 사람의 사랑이 급물살을 타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서진이 지난 2일 SBS 수목 미니시리즈 (극본 김은숙ㆍ감독 신우철)에 카메오로 출연해 김정은에게 청혼하는 듯한 내용을 담은 말을 해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더욱이 조만간 김정은이 이 드라마에 출연해 화답할 것으로 확인되면서 그의 입에 팬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김정은측은 "조만간 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김정은이 진행하는 현장에서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이서진의 대사와 맞물려) 어떤 식으로 출연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귀띔했다.

이서진과 김정은은 의 작가와 감독이 만들었던 드라마 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만큼 가 남다른 의미로 다가온 것으로 관측된다. 실제로 김정은은 2일 방송 분량의 시나리오에서 이서진의 대사를 확인하고 마음의 준비(?)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은은 이서진의 드라마 속 프러포즈가 방영된 후 지인들로부터 축하의 말을 듣느라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날 드라마에서 선보인 대사처럼 '전국민이 다 아는' 두 사람의 사랑이 너무 로맨틱하기 때문이다. 김정은은 드라마의 대사를 듣고 벅찬 기쁨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서진의 드라마 속 프러포즈는 극중 오승아(김하늘)의 매니저 장기준(이범수)가 이서진을 캐스팅하기 위해 만나는 자리서 펼쳐졌다. 이서진은 이범수의 캐스팅 제안을 놓고 "내가 주인공이라는 것 밖에, 아직 어떤 작품인지는 몰라. 로맨틱 멜로일지, 하드보일드 액션 블록버스터가 될지 아직 몰라"라며 향후 계획을 넌지시 내비쳤다.

이범수가 어리둥절해 하자 이서진은 "데려오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범수가 '차기작'이 '결혼'을 뜻하는 것임을 감지하고 "너 결혼해?"라고 하자 이서진은 "나는 그러고 싶은데 아직 그 사람 마음은 몰라"라며 웃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이서진이 김정은에게 청혼한 것이냐" "두 사람이 날을 잡은 것 아니냐" 등 의견을 내놓으며 관심을 내비쳤다.

이서진과 김정은은 1년4개월여째 교제를 하며 당당하게 사랑을 고백해 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이서진은 이례적으로 김정은의 영화 시사회장에 나타나 김정은과 포옹하는가 하면 SBS 에 출연해 사랑을 과시한 바 있다.

만약 김정은이 이 드라마를 통해 이서진의 프러포즈에 화답하면서 결혼을 결정한다면 두고 두고 회자될 멋진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것으로 팬들은 잔뜩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