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투입되며 8개 코너를 구상했다."

개그맨 박준형이 MBC 개그 프로그램 (연출 노창곡)의 첫 녹화에 참여하는 각오를 밝혔다.

8년 간 KBS 2TV 를 지켜온 박준형은 최근 동료 개그맨 정종철 리마리오(이상훈) 등과 에 합류했다. 박준형은 1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취재진과 만나 "8개 정도의 코너를 구상해 왔다. 개그 물품을 구입하기 위해 청계천도 열심히 돌아 다녔다. 그만큼 많은 고민을 해 왔다는 의미다"고 전했다.

박준형은 에 첫 발을 디디며 두 개의 코너를 준비했다. 리마리오와 함께 준비한 '뱀, 뱀파이어'와 후배 개그맨 최국 등과 호흡을 맞춘 '파라요'라는 제목의 코너다. 박준형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코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시청자들이 재미있어 할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조만간 정종철과 함께 준비한 코너도 선보인다"고 말했다.

박준형은 스탠딩 개그 프로그램이 외면 받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한 분석도 곁들었다. 박준형은 "요즘 시청자는 기승전결을 원하지 않는다. '전전전결'을 원한다"고 설명했다.

시청자들은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의미다. 박준형은 "대중의 흐름은 계속 바뀐다. 요즘은 하이라이트만을 원한다. 하이라이트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 주지 않는다. 우리가 시청자들의 취향을 따라가야만 한다"고 분석했다.

박준형이 처음으로 합류한 는 4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