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노출 화보집 촬영… 亞 전역 발매

배우 권상우가 파격적인 노출의 화보집으로 아시아를 공략한다.

권상우는 3월 중순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에서 아시아 전역에 발매할 화보집 촬영을 진행했다. 권상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자연스러운 노출이 있다. 노출 수위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권상우의 멋진 몸매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 화보집 촬영에 함께한 관계자에 따르면 권상우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전신 나체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이 관계자는 "호주에서 일주일에 걸쳐 수천 장의 사진을 촬영했다. 그 사진 중에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바닷물로 들어가는 모습도 있고, 수영복을 입고 멋진 근육을 공개한 사진도 있다. 파격적인 사진이 많이 포함될 것이다"고 말했다.

권상우가 연예계 소문난 근육질의 스타인 만큼 이번 화보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권상우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일본에서는 15만 장 가량의 선 주문이 들어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나고 있다. 권상우는 이 화보집을 일본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 출간할 계획이다.

권상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와 영화 촬영 중간에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팬들의 기대에 부끄럽지 않을 좋은 사진을 촬영하고 돌아왔다"고 말했다.

권상우는 최근 SBS 드라마 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5월 촬영에 들어간다.

▶▶▶ 관련기사 ◀◀◀

☞ 권상우 "200만 넘으면 '무릎팍' 출연" 공약

☞ 권상우 '18禁' 걸렸다! 대체 어떤 내용이길래..

☞ 권상우 '대물' 딱찍혔다… 상대 여자는 누구?

☞ 'X급누드' 유출 장백지 아기 아빠도 불륜남?

☞ 현영 '벗으면 백지수표' 누드 유혹에 그만..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