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당숙님 위해" 현대가 며느리 역할 톡톡

노현정이 정몽준 후보의 길거리 유세에 함께하며 현대가 며느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KBS 전 아나운서 노현정은 30일 오후 4시30분 서울 사당동 태평백화점 앞에서 서울 동작을에서 출마한 한나라당 정몽준 총선 후보의 지지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대중이 모여있는 장소로 나들이 길에 나선 건 오랜만이다.

이날 노현정은 정몽준 후보의 곁에서 조용히 응원의 손길을 보냈다. 적극적으로 모습을 드러내진 않았지만 그의 스타성 때문에 집회 참가자들이 금세 알아봤다는 후문이다. 정몽준 후보는 노현정외에도 김흥국 등 몇몇 스타들의 지원을 받아 전국구 스타의 이미지를 과시하고 있는 상태다.

정몽준 후보의 선거운동본부의 관계자는 "노현정이 정몽준 후보의 유세 장소에 함께 다니며 힘을 실어줬다. 날씨가 흐려 함께 했던 지지자들 모두가 고생이 많았지만 유세 및 길거리 행진까지 함께하며 힘을 보탰다"고 말했다.

노현정은 지난 2006년 8월 현대 창업주인 고 정주영 회장의 손자 정대선씨와 결혼해 현대가 됐다. 노현정은 유학 중인 남편과 함께 미국 보스턴에서 거주하면서도 가족행사 때마다 귀국해 집안 살림을 챙겨왔다.

노현정은 시어머니의 생신을 비롯해 가족들의 건강 등 양가의 대소사를 챙기며 분주한 나날을 보냈다. 노현정은 최근 작은 시아버지인 정몽준이 총선에 출마하자 직접 유세 현장을 찾아 열렬한 지지자가 돼 주었다.

노현정은 현재 정몽준 후보의 총선 응원전과 더불어 5월 아들의 돌잔치를 준비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날 정몽준 후보의 유세 현장에는 손숙, 축구선수 안정환 등 유명인이 총출동했다.

☞ [화보] 노현정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자궁수술' 노현정 이마도 찢어졌네! 혹시..

☞ 노현정 이혼원인 그남자(?) 남모를 속앓이!

☞ 노현정 부부 별별 소문이… 대체 뭔일 있길래!

☞ 박지윤 "노현정·백승주 때문 해고당해" 고백

☞ 강수정 "노현정 결혼·은퇴에 안도감" 고백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