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압도적 1위… 심은하·한채영·노현정 등 뒤이어

배우 김희선이 우아한 결혼 생활을 할 것 같은 스타로 1위에 올랐다.

김희선은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이 '결혼 후 손에 물 한방울 안 묻히고 럭셔리한 인생을 우아하게 즐기고 있을 것 같은 국내 여자 유명인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김희선은 지난 3월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온무비스타일 홈페이지에서 실시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총 2,439명의 응답자 중 47.5%의 지지를 받았다. 국내 20~34세까지의 여성들의 지지를 받아 더욱 눈길을 끈다.

김희선은 그간 각종 언론을 통해 화려한 웨딩드레스와 고가 예물 등 최고급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또한 럭셔리한 신혼생활이 주목받으면서 당당히 1위를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배우에서 현모양처로 변신한 심은하가 응답자의 17.7%를 차지하며 2위를 기록했다. 3위는 결혼 후에도 왕성한 활동과 더불어 화려한 미모를 뽐내는 배우 한채영(11.1%)이, 4위는 방송사 아나운서에서 재벌가의 며느리로 화제를 모은 노현정(10.2%), 5위는 3,000평의 어머어머한 신혼집의 안방마님인 배우 심혜진(3.4%)이 각각 차지했다.

배우 전도연과 정혜영은 공동 6위(3.0%)에 올랐다. 배우 이요원 서민정 오윤아는 각각 8위부터 10위까지 이름을 올렸다.

이번 설문조사는 한국계 모델 출신 디자이너로 럭셔리한 삶을 구가하고 있는 키모라 시몬스의 방송 기념으로 실시됐다. 키모라 시몬스는 지난 2005년 미국 뉴욕에서 거주하는 부자 여성 2위에 오르며 사업가와 싱글맘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 [화보] 김희선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김희선 신혼집 '초호화 명품 치장' 딱걸렸네

☞ 김희선-재벌2세 '결혼 뒷얘기' 들어보니…

☞ 김희선-재벌2세 결혼식! '역시 뭔가 다르네'

☞ 김희선, 신랑과 새벽 4시까지 무슨짓(?)

☞ 김희선-송윤아 '앗! 화장실 갈때도…' 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