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노홍철' '케이블의 이효리' 보단 편한 배우 좋아
예능프로 줄이고 배우로 거듭나고파… 날카로운 카리스마…가슴 뛰어요~

▲김나영
섭외 1순위 방송인 김나영은 브라운관 안에서 보일 때와 딴판으로 얌전했다. '여자 노홍철'이란 애칭으로 속사포처럼 말을 내뱉지도, 과장된 몸짓을 드러내지도 않았다. 오히려 차분한 말투로 인터뷰에 응하며 머리 속에 가진 생각들을 차분히 펼쳐보였다. 김나영이 직접 작성한 뇌구조를 중심으로 그의 요즘을 들여다보았다.

▲ 국민여친

김나영이 대중들에게 불리고 싶은 가장 큰 애칭이다. 올해는 만인들에게 사랑받는 방송인으로 거듭나고 싶다. 김나영은 그동안 속사포처럼 말을 쏟아내는 활약으로 '여자 노홍철', 케이블 TV를 종횡무진 맹활약해 '케이블TV의 이효리'로 불려왔다.

하지만 특정 연예인의 이름을 등에 업고 활약한다는 비판과 함께 안티 팬을 덤으로 얻었다.

김나영은 "제가 인기를 위해 일부러 선배님들을 이용했다는 비난은 억울해요. 말이 많아서 여자 노홍철 같다, 스케줄이 이효리처럼 많다고 해서 놀림받아 붙여진 별명인데 말이죠"라고 말했다. 대신 조금 거창하지만 '국민여친'으로 어느 누구에게나 편한 상대로 자리매김을 하고 싶단다.

▲ 연기파 배우

김나영은 올해 예능 프로그램 출연보다 배우 활동에 무게 중심을 옮겨 놨다. 지상파 3사와 케이블 TV를 두루 섭렵하며 프로그램 진행과 패널로 어느 정도 영역 구축에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올해는 드라마나 영화로 진출해 연기자로도 이름을 알리고 싶다. 연기도 잘하는 김나영이 되는 게 꿈이다.

김나영은 이미 지난해 tvN MBC 에브리원 으로 무난한 연기실력을 신고한 바 있다. 배우 김정현으로부터 일대일 연기수업도 꾸준히 받고 있다.

김나영은 "일본드라마 의 주인공 '노다메'와 같은 역할을 맡고 싶어요. 연기를 할 수 있다면 비중은 중요하지 않아요. 올해는 연기자의 타이틀을 달아야죠"라고 활짝 미소를 지었다.

▲ 윤계상

연예인도 연예인의 팬이다. 김나영은 그룹 god 시절부터 윤계상의 오랜 팬이다. 그래서 오랜만에 '닥본사'(닥치고 본방 사수의 줄임말)에 몰두하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가 방송되는 수요일, 목요일 밤은 무조건 TV 앞으로 달려간다.

윤계상의 천연덕스러운 빙의 연기와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팬으로서 기쁨을 얻음과 동시에 연기를 배우는 입장에서 좋은 교과서가 됐다. 김나영은 "팬으로서 윤계상을 보는 기쁨이 정말 커요. 훗날 기회가 되면 윤계상과 함께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어요"라고 소원도 곁들였다.

이외에도 눈가 주름에 좋은 아이크림, 기르고 있는 고양이 '정전'의 배뇨 훈련, 에너지가 떨어졌을 때 마다 입에 무는 맛있는 초콜릿, 반토막난 (중국)펀드와 주식의 기사 회생, 넓은 집으로의 이사 등이 20대 김나영의 머리 속을 꽉 채우고 있었다.

☞ [화보] 김나영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김나영 '말없이' 차버린 남친은 연예인 누구?

☞ '마당발 게스트' 김나영 러브콜! 러브콜!

☞ '女노홍철' 김나영 엽기사진 '서버 다운'

☞ '여자 노홍철' VJ 김나영 "나도 사장님!"

▲김나영의 뇌구조
☞ '여자 노홍철' 김나영 "연기자도 욕심나"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