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변신 일뿐… 예전 남자친구와 결별해프닝으로 27세 생일 맞이해

쥬얼리의 멤버 박정아가 24일 남자친구와 결별 해프닝으로 27세 생일을 맞았다.

박정아는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머리카락을 짧게 잘랐다. 실연을 당해 그런 것이냐는 농담을 자주 듣는다. 방송 도중 농담을 했더니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는 말이 나돌았다. 솔직히 말하면 남자친구가 없는 시간이 꽤 됐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것은 5집 앨범을 위해 이미지 변신을 한 것일 뿐이다"고 말했다.

박정아는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에 '남자친구에게 차였다'는 발언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에 많은 출연진은 박정아를 찬 사람이 누구인가 호기심을 나타냈다. 박정아가 당시 남자친구와 협의 하에 결별한 것이라고 덧붙이는 바람에 그 발언은 결국 '박정아가 최근 연예인 남자친구에게 차였다'는 말로 확대됐다.

박정아는 "친구들에게 생일 축하문자와 연락이 오는데 모두 '너를 찬 남자가 누구냐?'고 묻더라. 예전에 만났던 친구와 헤어진 지 벌써 1년6개월이 넘어간다. 방송에서 한마디 말이라도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했던 하루다"라고 설명했다.

박정아는 이날 서울 등촌동에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전혜빈, 팝핀현준 등 친구들의 깜짝 방문을 받았다. 이들은 박정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일부러 촬영 현장을 방문했다.

쥬얼리는 최근 5집 앨범을 발표한 후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