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휩쓴 홍콩 연예인 누드 사진의 진위여부에 대해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하고 있다.

홍콩 언론들은 지난 29일 "배우 장백지로 추정되는 인물이 야릇한 눈빛으로 앞가슴이 드러낸 사진과 또 영화배우 진관희와 여성 듀오 '트윈스' 멤버 종흔동이 침대에서 반라로 함께 있는 사진 등 상당수가 인터넷에 유포됐다"고 보도했다.

이 사진들은 '콩뉘(홍콩 여성)'라는 제목으로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급속히 확산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당사자인 장백지는 다음날인 30일 "사진 속 인물은 나를 닮은 사람"이라며 사진속 주인공이 아님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그는 성명서를 통해 "나의 이미지에 막대한 타격을 준 사람들을 반드시 찾아내겠다"면서 "최초 사진을 유포한 자와 다운로드, 업로드 한 자들에 대한 체포 신청을 모두 마쳤다. 끝까지 조사해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장백지의 이 같은 주장에 홍콩 언론들과 네티즌들은 유포된 사진의 진위 여부에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이른바 닮은꼴 인물을 이용한 성인사이트의 연출용 사진이라는 의견을 보인 반면,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유포된 사진이 "해당 연예인들의 개인 소장용 사진이었을 것"이라고 의혹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홍콩경찰은 사진의 합성여부 등 진위확인과 함께 사진의 유포자를 찾는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 청순미인 장백지 '누드' 이게 진짜 사진?

☞ 남녀스타 성관계 사진 유출 연예계 '발칵'

☞ 女스타 납치 알몸 찰칵!찰칵! 성폭행까지?

☞ 박지윤 아나 '애정사진' 유출 헉! 알고보니…

☞ '섹스비디오 유출' 女앵커 다시 방송복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