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창 가수 너훈아, 기자회견 패러디… 케이블 ETN서 동영상 선보여 논란 예고

‘나훈아 대신 너훈아가 바지 벗는다!’ 나훈아의 이미테이션 가수 너훈아가 케이블 오락채널 ETN 의 예고편 동영상에서 얼마전 나훈아의 기자회견을 패러디했다. 너훈아는 이 동영상에서 마치 나훈아를 대신하기라도 하듯 비장한 표정을 짓고 바지를 내려 내복차림을 공개했다. 사진 캡처=ETN
바지를 벗으려 했던 나훈아를 희화화한 패러디가 공개됐다.

나훈아의 이미테이션 가수 너훈아가 나훈아가 기자회견에서 바지를 벗는 장면을 우스꽝스럽게 묘사해 논란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같은 동영상은 케이블 연예오락 채널 ETN의 의 예고편 동영상을 통해 선보였다. 너훈아는 이 동영상에서 "제 거시기가 잘렸다고 합니다" "5분간 보여드리면 믿겠습니까?"라며 기자회견 당시 나훈아가 바지를 벗으려 했던 장면을 패러디했다.

너훈아는 곧바로 바지를 내렸지만 드러난 모습은 내복 차림. 너훈아는 연이어 "마저 벗으면 믿겠습니까"라는 말로 당시 기자회견 장면을 재현했다. 너훈아는 이 동영상에서 "기자회견장에 나도 갔었다. '닮은꼴 연예인'으로서 벗어서라도 해명하고자 했던 그의 답답하고 억울한 심정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이 같은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나훈아의 개인적인 아픔을 너무 희화화한 게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의 제작진은 "나훈아 괴담으로 본 루머가 확대 재생산되는 위험성에 대해 얘기하고자 했을 뿐, 특별한 의도는 없다"고 강조했다.

☞ 김혜수-김선아 '나훈아 심경고백' 반응은..

☞ 찌라시 '나훈아 괴담' 진원지 추적해보니..

☞ 다시 연락두절! 나훈아 꿈찾아 또 잠행?

☞ '나훈아와 연인관계' 여배우들 그렇게 많아?

☞ 이금희 "조용필과 열애? 나도 나훈아처럼.."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