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우울증 시달려… '소속사와 한편' 비난 황당

개그우먼 장경희가 '김형은의 죽음'에 침묵해야 했던 이유를 고백했다.

장경희는 최근 스포츠한국과 만나 "이 방송된 후 왜 형은이의 안타까운 사연을 밝히지 않느냐며 많은 비난을 받았다. 침묵은 형은이를 잃은 슬픔을 극복하는 나대로의 표현이었다. 방법은 다르지만 (심)진화는 진화대로, 나는 나대로 친구를 잃은 아픔을 극복하고 있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미녀삼총사의 멤버 심진화는 최근 김형은의 추모 1주기를 보낸 후 KBS 시사 프로그램 에 김형은의 안타까운 죽음을 밝혀달라고 의뢰했다. 심진화는 프로그램을 통해 당시 김형은의 죽음은 소속사의 무리한 스케줄과 과속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미녀삼총사로 활동할 당시 불합리한 취급을 받았다고 고백도 내놨다.

함께 사고를 당했던 멤버 장경희는 에 출연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는 바람에 많은 이들로부터 '소속사와 한 편이 아니냐'는 비난을 받았다. 장경희는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비롯해 각종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많은 비방을 글이 올라오자 어렵게 말문을 열었다.

장경희는 "소속사 편을 들어주기 위해 침묵한다니 말도 안 된다. 나는 소속사와 모든 계약이 끝났고, 다른 소속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으로부터 출연해 달라는 연락을 받지 못했다. 나도 왜인지 궁금하다. 그 사고로 6개월을 입원한 나에게는 아무런 요청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장경희는 이어 "형은이를 보낸 후 6개월 동안 병원에 있었고, 그 후에는 우울증으로 고생을 했다. 아직은 남을 웃길 준비가 안돼 개그 무대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다. 아직 몸과 마음의 상처가 그대로다. 말할 자신이 없어 침묵했던 것 뿐이다"며 눈물을 보였다.

장경희는 사고 부위의 상처가 덧나 최근 재수술을 받은 후 쉬고 있다. 장경희는 연극 무대 등을 통해 조금씩 활동의 기지개를 펴고 있는 상태다.

☞ 김형은 사망원인? 심진화 폭로! 장경희 침묵!
☞ 심진화 폭로에 김형은 소속사측 "헛소리!"
☞ "고 김형은 남은가족 생활고에.." 눈물 펑펑
☞ 김신영 "형은 언니에게 이 상 바치겠다"
☞ '웃찾사' 故김형은 유족에 출연료 전액 전달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