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사생활 캐기 '눈살'

케이블 채널 tvN 'Enews'가 일부 네티즌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지나치게 사생활 캐기에 집중한다는 의견이 적지 않은 것. 특히 최근 '신상정보유출사건' 코너에서 KBS 토크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 출연자들의 과거를 취재해 논란을 빚고 있다.

지난 22일 '신상정보유출사건' 코너에서는 '미녀들의 충격적 과거' 편을 방송했다. 자밀라, 애나벨, 준코, 라리사, 윈터 등 '미녀들의 수다' 출연자들의 과거와 한국생활에 대해 취재한 것이다.

그중에는 과거에 섹시바에서 일했다는 출연자 A양에 대한 내용도 포함됐다. 방송에는 A양을 유추할 수 있는 여러 단서가 흘러나왔고, 관련 영상도 짤막하게 등장했다.

이외에도 제작진은 애나벨과 준꼬, 윈터가 다니는 학교와 사무실을 찾아가는가 하면 라리사에게 연예인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소문 등을 취재하기도 했다. 그러나 자극적인 제목과 자막만 있었을 뿐 사실로 밝혀지거나 새로운 내용은 거의 없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스토킹 방송이냐?', '사생활 폭로 방송이냐?' 등의 비난을 쏟아내며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특히 섹시바에서 일한 적 있다는 출연자 A양의 경우, 네티즌의 추측이 꼬리를 물고 있으며 일부 네티즌들은 방송을 통해 유추해 낸 출연자의 미니홈피를 찾아가 사실 여부를 묻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와 관련, 디시인사이드 '미녀들의 수다' 갤러리와 'Enews' 시청자 게시판 등에는 '낚시성 방송은 그만 해라', '꼭 그렇게까지 개인의 과거를 캐내야 했나?', '정말 쓰레기 프로그램이다' 등의 비난 글이 줄을 잇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