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하트' 후속 '누구세요?'에서 큐레이터 유하영 역

KBS-2TV '불후의 명곡'에서 음치녀로 맹활약 중인 김성은(25)이 MBC 새 수목드라마 '누구세요?'(극본 배유미, 연출 신현창)에서 세련된 도시녀로 전격 변신한다.

김성은은 '누구세요?'에서 도회적인 세련미가 넘치는 큐레이터 유하영 역을 맡아 극중 미술관 대표인 재하(진이한)를 사이에 두고 고아라와 삼각관계에 놓일 예정이다. 김성은이 맡은 유하영은 단아하고 세련된 외모에 미술관에 손수 못질을 하는 것부터 홍보, 전시기획, 작품 판매 등 큐레이터 업무에 만능인 여성. 하지만 자신의 연인인 재하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거짓 눈물도 흘릴 줄 아는 용의주도한 인물이다.

김성은은 드라마에 컴백하는 것에 대해 "하영은 미술관의 모든 일을 손에 쥐고 움직일 만큼 원더우먼 같은 여자다. 정통파 큐레이터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미술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 알면 알수록 참 매력 있는 분야다.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을 뵐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렌다"며 소감을 전했다.

'누구세요?'는 김성은 외에도 윤계상, 고아라, 진이한이 주연을 맡았고 냉혈한 기업가인 차승효(윤계상)의 몸에 손영인(고아라)의 아빠인 손일건(강남길)의 영혼이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제작사인 싸이더스HQ측은 "빙의를 소재로 남녀의 사랑과 애틋한 가족애를 그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 [화보] 김성은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콜라병 몸매' 김성은 "확~ 벗으니… 좋아"
☞ [포토] 앗! 김성은 가슴선 노출 '섹시해'
☞ 김성은-박희진 치마 입고서…앗! 굴욕
☞ 김성은 "상대 배우와 진짜 연인 되고파"
☞ '속살노출' 김성은 제대로 망가진 사연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