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스타 성유리가 '핑크빛 로맨스'에 휩싸였다.

성유리는 세살 연상의 미남 배우 유하준과 6개월째 심상치 않은 인연을 펼쳐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와 유하준은 드라마 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어오다 지난해 중순부터 사랑 전선 만들기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방송 관계자는 "지난해 가을부터 두 사람의 관계가 친밀한 사이가 됐다. 최근 두 사람이 각자 차기작으로 바쁜 활동을 보내고 있지만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성유리와 유하준은 모두 연예기획사인 싸이더스HQ 소속으로 에서 이복 남매로 출연하면서 연기 호흡을 맞췄다. 말 그대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 마침내 연인 관계로 접어든 셈이다. 두 사람은 드라마 방영 당시에도 촬영이 잠시 멈춘 틈을 타 코믹한 사진을 촬영해 홈피에 올리는 등 돈독한 관계를 맺어왔다.

성유리와 유하준은 종영 직후 급속도로 친해지면서 사랑을 나누는 사이가 됐다. 성유리와 유하준은 주위의 눈을 피해 절친한 측근들의 도움으로 남몰래 감정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는 상황은 극소수의 지인들만이 눈치챘을 정도다. 한 관계자는 "몇 명의 측근들만 알 정도로 조심스럽게 지내고 있다. 최근 들어 성유리가 드라마 촬영 때문에 시간을 낼 수 없어 만남이 뜸해지자 대신 전화 데이트를 주로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성유리는 인기 그룹 핑클의 전 멤버로 배우로 전향해 최근 화제작으로 떠오른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에서 허이녹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무엇보다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각종 CF에서도 블루칩 스타로 꼽히는 미녀 스타다. 유하준은 2003년 영화 로 데뷔, 에 출연해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데 이어 최근 영화 에 캐스팅됐다.

☞ '게걸스런 식신' 성유리 헉! 알고보니 실제
☞ 계곡목욕 성유리 헉! '부르르' 볼일까지..
☞ 성유리 왜 저리 변했나… "헉! 웬일" 깜짝
☞ 성유리 "연기력 논란? 좋아지고 있는데 뭐!"
☞ 성유리에게 이런 면이? 사진 인터넷 퍼져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