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이지아가 직접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고 2007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한다,

이지아는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본사 공개홀에서 열리는 연기대상 시상식에 자신이 손수 디자인한 드레스를 선보인다.

이지아는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도답게 본인의 스타일을 살린 드레스로 다른 후보들과 차별화된 멋을 선보일 생각이다. 이지아는 시상식 참석을 위해 드레스를 준비하던 중 평소 디자인했던 실력을 십분 발휘해 직접 디자인해보기로 했다.

평소 남다른 감각으로 인정받던 이지아는 디자인 스케치를 들고 드레스 디자이너 박혜림씨를 찾아 제작을 의뢰했다. 독특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드레스 디자인을 본 박혜림씨는 흔쾌히 제작을 승낙했다.

이지아는 아이보리색의 짧은 스커트 형태로 기본 제작된 드레스에 손수 수작업으로 레이스를 다는 등 디테일한 작업을 통해 로맨틱하면서 펑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드레스로 최종 완성이 됐다. 이지아는 뿐만이 아니라 드레스와 어울리는 클러치백을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해 돋보이는 시상식 의상을 만들어냈다.

이지아의 소속사 BOF측은 “이지아가 배우로서 공식적인 첫 자리에 참석하는 만큼 손수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고 나감으로 의미를 더하고 싶어했다. 물론 기성복들과는 많이 부족하겠지만 촉박한 제작 기간동안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참여하는 등 많은 노력을 쏟았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에서 로 신인상 인기상 베스트커플상 후보에 올라있다. 연기대상 시상식은 30일 오후 9시40분부터 생방송된다.

▲ 미국식 사고 이지아 "너무 허탈한 한국식"
▲ 이지아 81년생·168cm·48kg·A형 그리고…
▲ '잠행(?)' 배용준-이지아 직접 말문 연다
▲ 청순 이지아 '짙은 화장에 포즈가..' 파격
▲ '배용준의 여인' 이지아, 벌써 효리와 동급?
[사랑의 손길] "제발 혼자 걸을수만 있다면.." 소녀의 절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