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출연 아픈 과거 밝혀

일명 '쇼걸'로 일약 CF 스타덤에 오른 서단비가 믿었던 친구에게 남자친구를 뺏긴 경험을 털어놨다.

서단비는 21일 밤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의 '추적 x-boyfriend 시즌 2'에 패널로 출연, "여자의 가장 무서운 적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여자"라며 숨겨온 자신의 과거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한 의뢰인이 연애 과정 내내 시시콜콜 참견하는 애인의 동성 친구 때문에 헤어질 수 밖에 없었다는 사연를 소개하자 서단비의 고백이 이어졌다.

서단비는 "유독 내 이야기에 동조하고 위로하던 친구가 나중에 내 남자친구와 사귀더라"는 고백을 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서단비는 이어 "연애할 때 여자들은 속상한 일이 있으면 자신의 가장 친한 동성 친구에게 털어놓으며 위로를 삼기도 한다. 당시 유독 내 말에 동조해주며 헤어지길 부추겼던 친구가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그 친구와 남자친구가 사귄다고 하더라. 정말 어이없었다"며 "연애할 때 주변에서 너무 상관하는 것만큼 위험한 것이 없다"고 말했다.

방송을 진행하던 MC재희 역시 옛 여자친구의 친한 언니때문에 헤어진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지금 의뢰인의 사연이 남의 일 같지 않다", "남의 연애사에 감놔라 배놔라 참견하는 이들이 진정한 공공의 적"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