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과 '야심만만' 녹화장 동반 공개데이트

배우 유채영과 예비신랑 김모씨가 방송국 공개 데이트로 뜨거운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유채영과 예비 신랑 김씨는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예능 프로그램 녹화에 함께 참석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유채영은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남자친구가 바쁘지 않을 때는 함께 가달라고 부탁한다. 영화 촬영에 홍보까지 병행돼 데이트할 시간이 많지 않다. 그 때문에 남자친구가 시간이 날 때마다 촬영장을 찾아 데이트를 즐긴다"고 말했다.

유채영의 피앙세 김씨는 "시간이 생길 때 마다 가능한 함께 하려고 노력한다"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유채영은 이날 녹화에서 예비신랑과의 데이트와 만남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했다. 유채영은 촬영 중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과 데이트 중 생긴 에피소드 등을 당당하게 얘기했고 김씨는 이 모습을 바라보며 흐뭇하게 바라봤다.

유채영은 "결혼식을 올리려면 아직 시간이 많이 남는데 벌써부터 전부 공개돼 부끄럽기도 하다. 하지만 오랜 시간 봐 왔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강하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는 것일 뿐이다. 아직 결혼 준비는 시작하지 않았다. 내년 6월 경 약혼식을 올리고 나면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할 것 같다"고 말했다.

유채영과 예비신랑 김씨는 함께 방송국을 거닐며 웃음꽃을 피우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씨는 유채영이 촬영에 들어가자 멀리 서서 유채영의 방송을 모니터링하며 세심하게 신경을 써 주는 등 뜨거운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유채영은 영화 를 통해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 '너무 착한' 유채영, 사업가와 내년 화촉
▲ 유채영 "사랑하는 그가…" 결혼임박 시사
▲ 고민상담 각광…유채영 '연애박사'?
▲ 야하다는 그 영화 '업소'서 뭔짓 벌였길래..
▲ '성전환' 이대학 상업적으로 이용 당한다(?)
▲ "벗은 이화선 몸매는 역시 예술" 감탄사!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