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전남친 결별 사유에 네티즌 관심 몰려
소속사 대표 "몰카 '카더라 통신' 에 희석" 분통

정경문 팬텀 대표(왼쪽), 아이비
가수 아이비가 ‘카더라’ 통신에 또 한번 상처를 입고 있다.

아이비는 동영상 협박 파문이 수면으로 가라앉기도 전에 ‘아이비 사건의 진실’이라는 게시물로 홍역을 치르고 있다. 이 게시물에는 아이비와 유씨의 결별 이유가 아이비에 있으며 톱가수 A도 피해자라고 적고 있다. 유씨와 아이비의 연인 시절 소소한 일화는 물론 결별 당시 정황을 자세히 풀어놓고 있다.

이 게시물은 온라인 상에 급속도로 퍼져나가면서 사건 자체에 대한 피해자와 가해자의 구분을 모호하게 만들어 놓고 있다. 결별의 책임이 아이비로 쏠리도록 유도해 유씨에 대한 동정여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건의 본질인 ‘동영상 유포 협박’이라는 혐의도 한층 희석되는 분위기다. 아이비의 홍보사 팬텀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표했다.

정경문 팬텀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인터넷을 통해 (게시물을) 접했다. 법적 대응을 고려했지만 오히려 문제를 키울 것 같아서 지켜보고 있는 중이다. 향후에도 계속 된다면 좌시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이런 상황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관련 기사나 게시물마다 진실 공방을 다투는 댓글로 설전이 벌어지고 있다. 논란이 증폭되고 있지만 당사자인 아이비와 유씨 그리고 A 모두 함구하고 있어 진실공방은 결국 법정까지 이어질 분위기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