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 사극으로 시트콤으로

왼쪽부터=이준기, 강인형, 김동욱
영화 의 공길 역을 두고 경합을 벌였던 세 배우가 같은 시기에 맞대결을 펼친다.

공길 역에 최종 낙점돼 톱스타로 도약한 배우 이준기가 선두주자다. 공길의 이미지에 매여 있던 이준기는 최근 종영된 MBC 드라마 을 통해 선굵은 이미지의 연기를 펼치며 여성스러운 이미지도 벗어 던졌다.

이준기는 11월 개봉을 앞둔 한일 합작 영화 (감독 한상희ㆍ제작 다인필름,가도카와픽처스)에서 다시 부드러운 남자로 돌아가 애틋한 사랑 얘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배우 강인형은 SBS 월화 사극 (극본 유동윤ㆍ연출 김재형,손재성)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강인형은 에서 뛰어난 미모를 지닌 내시 문소운 역을 맡았다. 여성성을 지닌 내시 연기로 에 합류하지 못한 한을 풀고 있는 셈이다. 강인형은 앞서 김기덕 감독의 영화 을 통해 칸 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는 등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배우 김동욱은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후발 주자다. 김동욱은 MBC 드라마 을 통해 단박에 스타덤에 올랐다. ‘커프 3인방’의 한 축을 담당하며 드라마의 폭발적 인기에 톡톡히 한 몫 했다. 김동욱은 11월부터 방송되는 KBS 2TV 시트콤 (극본 마석철ㆍ연출 이교욱,조준희)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다.

2년 전 를 두고 희비가 엇갈렸던 세 사람의 색다른 대결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