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 한무영씨와 비밀 약혼… 내년 3월 결혼

배우 김강우가 '소서노' 한혜진의 친언니 한무영씨가 비밀리에 약혼식을 치른 사실이 드러났다.

서른살 동갑내기인 김강우 한무영 커플은 내년 결혼을 목표로 차곡차곡 준비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강우의 한 측근은 "이미 한무영씨 가족과 상견례도 마치고 최근 간소하게 약혼식도 치렀다. 현재 예식장을 알아보는 중이다. 내년쯤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강우와 한무영씨는 200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후 4년째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이 측근에 따르면 김강우는 촬영이 없을 때면 한무영씨와 함께 다니며 뜨거운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김강우의 피앙세 한무영씨는 한혜진의 '얼짱 언니'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한씨는 현재 인터넷에서 여성 의류 인터넷 숍을 운영하며 직접 모델을 나설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한씨는 마른 체형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예인 버금가는 미인이다.

이 측근은 "이미 양가 집안은 예비 사돈사이로 친밀한 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한혜진은 두 사람의 가장 든든한 지지자 역할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안다. 김강우가 영화 촬영 일정으로 바빠서 결혼이 늦춰졌지만 늦어도 내년 초에는 결혼을 하겠다는 게 두 사람의 각오다"고 전했다.

김강우 한무영 커플은 김강우의 집 근처인 경기도 수지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할 계획이다. 김강우는 현재 영화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강우는 11월 영화 을 통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