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전성기를 누렸던 스타들은 어디로 갔을까.

케이블 채널 tvN의 Enews가 매주 화요일 '신상정보유출' 코너를 통해 과거 왕성한 활동을 펼치다가 최근에는 활동이 뜸해진 스타들의 현재를 공개한다. 4일 방송에서는 트위스트 김, '종말이' 곽진영, 최창민, '투투'의 황혜영 등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1960년대 은막을 주름잡은 트위스트 김(본명 김한섭·70)은 지난해 뇌졸중으로 쓰러져 현재 말도 한 마디 할 수 없는 상태가 돼 병상에 누워 있다. 그의 예명인 '트위스트 김'을 도용해 무단으로 성인 사이트를 운영한 업자와의 소송에서 '혐의 없음' 결과를 통보 받고 우울증을 앓던 중 뇌졸중으로 갑자기 쓰러진 것. 트위스트 김의 병간호를 하고 있는 아내 이옥이씨는 현재 치료비조차 넉넉하지 않은 상황을 눈물로 호소한다.

MBC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 종말이 역을 맡아 주인공인 김희애에 버금가는 인기를 누렸던 곽진영은 성형 수술에 따른 부작용과 누드집 발간으로 인한 이미지 손상으로 연예계를 떠나게 됐다. 현재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곽진영은 Enews를 통해 눈물 어린 각오를 밝혔다.

또한 꽃미남 스타의 원조로 가수 겸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던 최창민은 지난 2000년 앨범 발표 후 소속사의 빚을 떠안고 팬들의 곁을 떠났던 사연을 공개한다. 최창민은 지난해 박중훈, 천정명 등과 함께 영화 '강적'에 출연하기도 했다.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혼성 그룹 '투투'의 황혜영은 연예계를 떠나 누드사진집을 찍기도 했지만 현재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재기를 꿈꾸고 있다.

Enews '신상정보유출사건'은 4일 밤 9시 생방송으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