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사랑' 촬영장서 연예인 학력위조 견해 밝혀

“실력 있다 해도 거짓을 덮을 수 없다.”

배우 감우성이 최근 불거진 연예인들의 학력 위조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감우성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신정동 신정기지창에서 열린 영화 (감독 이한ㆍ제작 오죤필름)의 촬영 현장 공개에서 “정직이 우선해야 한다.

거짓 학력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서울대 동양화과를 졸업한 감우성은 이어 “실력도 중요하다. 하지만 실력이 있다고 하더라도 거짓을 덮을 수는 없는 것이다. 어찌됐건 (학력 논란이) 정리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감우성은 이날 배우 최강희와 지하철 기지창과 지하철 내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촬영했다. 극중 지하철 기관사 세진으로 등장하는 감우성은 유난히 지하철을 좋아하는 여자친구 주원과 특별한 사랑을 그린다.

감우성과 최강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오랜만에 멜로 연기를 선보이는 감우성은 “멜로는 가장 두려운 장르다.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사랑을 그려갈 수 있을지 많이 고민했다. 대본이 좋았고 전체적인 이야기의 완성도도 높아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1년 반 만에 영화로 컴백하는 최강희는 자신의 실제 모습과 비슷한 ‘4차원적’ 캐릭터를 맡았다. 이날도 여름 옷차림에 겨울용 털모자를 쓰고 나타나 보헤미안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최강희는 “주원은 4차원적인 캐릭터다. 엉뚱하고 괴상하기까지 하다. 예쁘게 장식하지 않은 영화라 더욱 예쁘게 그려질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은 다섯 커플의 각기 다른 사랑 얘기를 담은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다. 영화 를 만든 이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번 동화 같은 사랑 얘기를 들려준다. 오는 12월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